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어제 드디어 미스트롯2 가 방영되었습니다. TV조선에서 목요일 오후 10시에 미스트롯2 첫 방송을 했는데요. 시청률이 무려 28.6% 가 나왔다고 합니다. 트롯 오디션 방송은 나올 때마다 시청률이 어마어마하네요. 그만큼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거겠죠?

 

어제 못 보신 분들을 위해서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 보기 를 설명하려고 합니다. 트롯 오디션이 낳은 최고의 스타 임영웅이 미스터 트롯에서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그의 신화를 이을 트롯 여제는 누가 될지 흥미진진합니다.

 

집에 티브이가 없다고 본방송을 못 볼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요즘은 누구나 스마트폰이 있고, 노트북이라던지 컴퓨터로도 충분히 생방송과 다시 보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TV조선 사이트나, TV조선 어플을 이용하면 되는데요. 편성표라던지 다음 재방송 시간을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미스트롯2 다시 보기

미스트롯2 에서 달라진 점은 이름만 대면 알만한 왕년의 빅스타부터, 미국은 물론 중동, 유럽까지 확대된 글로벌 참가자 그리고 지난 시즌들에 비해 팀별 부서 카테고리도 대폭 늘었다고 합니다. 더욱 다양해진 시청자 참여 이벤트가 있으며, 사전 인기투표부터 결승전 문자 투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참여 이벤트로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는다고 합니다.

TV조선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현재 최고의 폼을 유지 중인 김성주 님이 진행을 맡으십니다. 홈페이지에서 다수의 심사위원과 출연진을 볼 수 있으며, 누가 참가하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총 112팀이 참가하며 참가인원은 121명이라고 합니다.

TV조선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송 보기 메뉴에서 예고편, 명장면, 다시 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미스트롯2 의 다음회차 예고편이나, 회차에서 이슈가 됐던 명장면이라던지, 그리고 전체 다시 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2 재방송 편성표

네이버에 미스트롯2 라고 검색하시면 미스트롯2 에 관한 정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편성정보를 클릭하시면 몇 회 차 재방송이 언제 하는지 나와있습니다.

 

TV조선 온에어

만약 아이들 키우느라 집에 TV가 없으신 분들이나, 목요일 10신데 밖에 대중교통으로 이동 중이신 분들도 생방송을 챙겨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TV조선에서 제공하고 있는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TV조선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에 ON이라고 적혀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고화질로 시청하시고 싶으시면 회원가입을 하셔서 로그인하셔야 됩니다. 아무래도 좋아하는 가수의 얼굴을 보려면 고화질로 시청하는 편이 좋겠죠?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는 모바일 홈페이지도 지원하고 있으니 모바일로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어플 설치 안 하셔도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시청방법은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화면에서 재생 버튼을 의미하는 삼각형을 클릭만 해주시면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혹시나 미스트롯2 본방을 놓치셨다고 언제 할지도 모르는 재방송을 위해 하루 종일 TV만 틀어놓지 않아도 됩니다. 이 번 우승자는 누가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미스 트롯 1 송가인 가수처럼 엄청난 가창력의 가수가 역시 우승하겠죠? 지금까지 TV조선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 보기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021/01/28 - [일상생활정보] - 미스트롯2 7회 재방송 다시보기 (ft. TV조선 방송편성표)

 

미스트롯2 7회 재방송 다시보기 (ft. TV조선 방송편성표)

미스트롯2 7회 다시보기 티브이조선 미스트롯2 7회 에서는 미스트롯2 3차 1라운드 '팀메들리전' 대결이 계속됩니다. 미스트롯2 3차 1라운드 '팀 메들리전' 은 1위 팀만이 전원 생존하게 되는 '팀 VS

study82.tistory.com

2021/01/12 - [일상생활정보] - 미스트롯2 강혜연 의 모든 것

 

미스트롯2 강혜연 의 모든 것

오는 14일 TV조선 미스트롯2 가 5회방송 에서 1:1 데스매치를 한다고 합니다. 정말 흥미진진한 경연이 될 듯합니다. 미스트롯2 는 최고 시청률 30.2% 를 기록하며 여전히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최강

study82.tistory.com

2021/01/11 - [일상생활정보] - 미스트롯2 전유진 의 모든 것

 

미스트롯2 전유진 의 모든 것

TV조선 미스트롯2 가 어느덧 4주째를 마치며 장르별 팀 미션이 끝이 났습니다. 반전과 이변의 대서사시를 써내며 미스트롯 2 최고 시청률 30.2 % 를 기록하며 여전히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최강자

study82.tistory.com

2021/01/10 - [일상생활정보] - 미스트롯2 황우림 아이돌부 최초 진(眞)

 

미스트롯2 황우림 아이돌부 최초 진(眞)

미스트롯2 가 어느덧 4주째 를 끝내며 본선 팀 미션도 끝이 났습니다. 반전과 이 변의 대서사시를 써내며 미스트롯2 최고 시청률 30.2% 를 기록하며 여전히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의 최강자임을 증

study8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