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년도 대략 1주일 정도 남았습니다. 매년 새해를 맞아서 다들 재미 삼아 신년운세 라던지 신년 사주, 신년 토정비결을 보시곤 합니다. 저도 매년 챙기진 않았지만 한 번씩 신년운세를 보긴 했었는데 마침 무료운세사이트를 알게 되어서 재미로 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본 곳은 농협 인터넷 뱅킹 사이트에서 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한 번 확인해보세요.

철학관이나 점집, 타로를 볼 수 있는 곳에 직접 방문하여 신년 운세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지만 조금 유명한 곳은 예약하기도 어려울 뿐만 아니라, 지불해야 되는 비용도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컴퓨터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 후 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행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농협 무료 운세 사이트를 이용하여 2021년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 토정비결을 즐 기보시 길 바랍니다.

농협 무료운세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네이버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농협 인터넷 뱅킹으로 검색을 하시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인터넷 뱅킹 운세 바로가기 에는 2021 정통운세 2021 신토정비결 평생 운세 월간 종합 운세 오늘의 운세 등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농협 인터넷 뱅킹 무료 운세사이트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 인터넷 뱅킹 무료운세 사이트 바로가

 

농협 무료운세

 

2021 정통운세

농협 인터넷 뱅킹 무료운세 사이트에 접속하여 2021 정통 운세를 클릭해서 보시면 성별과 양/음력 그리고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고 이용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2021 정통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무료라고 해서 내용이 단순하지 않고 자세하고 세세하게 풀어줍니다. 

2021 무료운세

2021 정통운세 결과

 

나의 사주 정보가 먼저 나오며 그다음으로는 2021 운세 키워드가 나옵니다. 그 다음은 2021 총론이 나오며, 총론 다음으로는 모두가 관심을 가질 재물운과 월별 재물운이 나옵니다. 그 다음으로 직장/사업운, 승진/시험/관운, 이성관계 순으로 나오며 마지막으로는 행운지수 및 운세 활용 조언이 나옵니다. 무료라고 해서 단순하게 나오는 것이 아니라, 각 운 별로 자세하게 풀어주니 정독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2021 정통운세 결과
2021 정통운세 결과

 

2021 신토정비결

 

이번에는 토정비결을 통해 다가오는 신년에 대한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정 및 건강운과 이성 및 대인관 계운 그리고 월별 운세를 볼 수 있는 2021 신토정비결 메뉴를 이용하여 다가오는 신축년에 대한 신년운세를 무료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2021 신토정비결 토정 이지함 님의 순서를 바탕으로 하여 144괘를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한 현대 역학의 새로운 비결이기도 합니다. 토정비결은 가장 흔하게 운세를 보는 기준이라 많이들 이용하십니다. 저 역시 신년이 되면 이 사이트를 통해서 토정비결을 신년이 될 때마다 확인하고 있습니다. 성별과 양/음력 그리고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를 입력해서 이용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2021 신토정비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 무료토정비결

 

2021 신토정비결 결과

 

정통 운세의 결과와 비슷하게 나의 사주 정보가 먼저 나오며 그다음으로 총론/재물운/직장사업운/가정 건강운/이성 및 대인관계에 대해서 나옵니다. 정통운세 와 다르게 신토정비결 은 월별세운 이 나온다는 점입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상세하게 월별 운세를 알려주며 내용이 구체적이고 상세하게 나와 있기 때문에 이 정도 수준이면 돈 내고 보는 철학원이나 점집 같은 곳에 굳이 가지 않아도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를 이용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2021 무료토정비결 결과

2021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

 

많은 분들이 운세를 볼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한 가지는 바로 재물 즉 돈에 관련된 내용일 것입니다. 농협 무료 운세 바로가기 에는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별과 양/음력을 선택한 후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를 입력하고 이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에 대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1 무료 재물운세

 

2021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 결과

 

역시 사주 정보가 나오며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 이라는 내용에 맞게 오늘의 재물 운용 지수가 나옵니다. 그리고 총론/성공 재물운/상한가 전략운/ 행운예감 업그레이드가 나오는데요. 행운예감 업그레이드에서는 행운의 색상과 행운의 숫자 그리고 행운의 방향 행운의 성씨에 대해서 나옵니다. 

2021 무료 재물운세 결과
2021 무료 재물운세 결과

 

2021 궁합

 

연인이라면 한 번쯤 재미로 해보셨을 궁합입니다. 정통궁합을 통해 나와 상대방의 사주 정보를 입력하여 성격을 통한 이해관계 및 성향적인 이해관계를 통해 서술한 것입니다. 내가 짝사랑하는 상대방과의 궁합을 보는 재미도 있죠. 대신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를 알아야 조금 더 정확도를 높이실 수 있습니다. 내 정보와 상대방 정보를 입력하고 이용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궁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궁합이 안 좋게 나왔다고 해서 실망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참고용일 뿐 궁합이 모든 것을 결정해 주지 않으니까요. 

2021 무료궁합

 

전 아쉽게도 같이 궁합 볼 분이 안 계십니다. 궁합 결과는 다음에 같이 볼 분이 생기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별자리 운세

 

밤하늘의 별자리를 장악한 대표 12 운성으로 별자리 운세를 볼 수도 있습니다. 본인의 생일에 맞는 별자리를 선택한 후에 클릭하시면 됩니다.

무료 별자리운세

2021 무료운세 무료사주 무료 토정비결 이 궁금하신데 비용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다가오는 2021년 내 사주에 대한 토정비결이나 사주 운세 그리고 애정운 무료 궁합, 재미로 보는 별자리 운세나 띠별 운세까지 모든 걸 농협 무료 운세 사이트 바로가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