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 조선 에서 방영하는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 가 매회 방송할 때마다 많은 관심을 받으며 예능 강자로 우뚝 서고 있습니다.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도배는 물론 매주 예능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TV 조선에서 방영하는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및 TV조선 방송편성표 재방송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 텔레비전이 없다고 본방송을 못 볼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요즘은 누구나 스마트폰이 있고, 노트북이라던지 컴퓨터로도 충분히 우리 이혼했어요 본방송과 다시보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TV조선 사이트나, TV조선 어플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편성표라던지 재방송 시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우리 이혼했어요 는 이혼한 연예인 & 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생활해보는 모습을 관찰하며,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첫 방송부터 진행을 맡은 신동엽과 김원희가 '헤이 헤이 헤이' 이후 13년 만에 호흡을 맞추며 화제가 됐었는데요, 두 사람은 변함없는 호흡을 보여주며 매끄러운 진행을 보여줬습니다. 

우리 결혼했어요 라는 가상 예능프로그램이 큰 인기를 끌더니 이번에는 이혼한 커플들의 만남 이야기로 예능을 만든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가 11월 20일 금요일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회 새로운 이혼 부부들이 나와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공감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이영하 & 선우은숙 , 최고기 & 유깻잎 , 박재훈 & 박해영 , 이하늘 & 박유선 이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혼 그 이후의 부부 관계를 다룬 리얼리티는 없었는데요,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선진국형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고 제작진들은 소개를 했습니다. 결혼한 부부 세 쌍 중 한 쌍이 이혼한다는 대한민국에서 어쩌면 반드시 다뤄져야 할 내용이라고도 소개했습니다.

 

TV조선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송보기 메뉴에서 예고편, 명장면, 다시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우리 이혼했어요 의 다음회차 예고편이나, 회차에서 이슈가 됐던 명장면이라던지, 그리고 전체 다시 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시간 편성표

네이버 검색창에 우리 이혼했어요 라고 검색하시면 우리 이혼했어요 에 관한 정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편성정보를 클릭하시면 몇 회 차 재방송이 어느 채널에서 언제 하는지 나와있습니다.

 

TV조선 온에어 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

아이들 키우느라 집에 TV가 없으신 분들이나, 금요일 10신데 밖에 대중교통으로 이동 중이신 분들도 생방송을 챙겨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TV조선에서 제공하고 있는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TV조선 홈페이지에서 ON이라고 적혀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고화질로 시청하시고 싶으시면 회원가입을 하셔서 로그인을 하셔야 됩니다. 아무래도 출연진들의 표정이나 감정을 느끼려면 고화질로 시청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는 모바일 홈페이지도 지원하고 있으니 모바일로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어플을 설치 안 하셔도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셔도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시청방법은 TV 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화면에서 재생 버튼을 의미하는 삼각형을 클릭만 해주시면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TV조선 온에어 어플 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

모바일 어플을 다운로드하셔서 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의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TV조선 을 검색하신 후 다운로드 설치하셔서 실행합니다.

 

설치 후 어플을 실행하시면 우측 상단에 온에어 버튼을 클릭하시면 TV 조선 방송을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역시 고화질 시청은 로 그인을 하셔야만 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시청자 참여 댓글도 작성하실 수 있으니 더 재미있게 보실 수 있겠네요.

 

혹시나 우리 이혼했어요 본방을 놓치셨다고 언제 할지도 모르는 재방송을 위해 하루 종일 TV 앞에만 있지 않아도 됩니다. 이 번 우리 이혼했어요 는 정말 어디서도 시도하지 못한 리얼리티 예능이다 보니 더 흥미진진합니다. 앞으로 출연하는 이혼 부부들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잘됐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지금까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방송편성표 온에어 재방송시간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