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개그맨 부부의 결혼생활을 담은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를 우연히 1회를 보고 어느덧 매주 일요일마다 본방 사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번 주 방송을 못 봐서 이번에 JTBC 1호가될순없어 재방송 보는 방법을 찾아봤는데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편성표 재방송 시간 온에어 바로가기 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는 2020년 5월부터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으로 2019년 대한민국 이혼 건수는 11만 800건인데,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이혼율에 반비례하는 부부 군단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일상이 코미디인 개그맨 부부들인데요. 그런데 사실 이들이 이혼하지 않는 이유는 '1호' 탄생이라는 두려움 때문이라고 하는데, 비슷한 듯 다른 세부부들의 결혼생활을 관람하며 그들이 이혼하지 않고 사는 법을 파헤쳐 보자 라는 취지의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1호가 될 순 없어 다시보기

1호가 될 순 없어 재방송 다시보기

1호가 될 순 없어 는 매주 일요일 저녁 10시에 JTBC 에서 방송합니다. 최양락 & 팽현숙 부부, 윤형빈 & 정경미 부부, 박준형 & 김지혜 부부, 김학래 & 임미숙 부부, 강재준 & 이은형 부부들이 나와서 생활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최양락 & 팽현숙 부부 편을 정말 재미나게 보고 있습니다.

JTBC 1호가 될 순 없어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접속하시면 지난 방송의 명장면클립, 다음회차 예고편 미리보기, 그리고 지난 방송 다시보기 가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는 다시보기는 이용요금 1,650원을 결제하시면 풀영상을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촬영장 스케치를 담은 동영상도 있으며 포토갤러리에는 1호가 될 순 없어 출연진의 포스터 2종도 보실 수 있습니다.

1호가 될 순 없어 포스터

JTBC 1호가 될 순 없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명장면클립 다시보기

JTBC 1호가 될 순 없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명장면 다시보기는 지난 회차 방송분에 명장면이라고도 할 수 있는 장면들을 모았습니다. 저번 주 방송에서는 이경실 님이 최병서 님에게 대시받은 썰을 포함 해서 여러 가지 명자면들을 담고 있으니 간단히 보기 좋은 거 같습니다.

1호가 될 순 없어 명장면클립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예고편 미리보기

1호가 될 순 없어 홈페이지에 미리보기 는 이번 주 방송할 예고편이 있습니다. 이번 주 에는 개그맨 허경환 님께서 나오셔서 장도연 님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실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1호가 될 순 없어 예고편 미리보기

 

1호가 될 순 없어 재방송 다시보기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시보기를 통해서 재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VOD로 다시 보게 되면 회당 1,650원의 이용요금을 지불하시고 보셔야 하는데요, 방송 편성표를 확인 후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시간에 맞춰서 다시 보시면 무료료 볼 수 있습니다.

1호가 될 순 없어 다시보기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재방송 편성표 바로가기

네이버 같은 포털사이트에 "1호가 될 순 없어"를 검색하시면 편성정보가 나옵니다. JTBC 홈페이지에서 찾는 방법도 있지만 JTBC에서 방영하는 모든 프로그램들이 다 나와 있기 때문에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검색하시면 우측의 편성정보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JTBC, E채널, JTBC2, JTBC4 채널에서 1호가 될 순 없어 재방송 시간대를 한눈에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편성표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편성표

 

JTBC 온에어 바로가기

JTBC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온에어 버튼을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JTBC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재방송 시간대를 확인하신 후에 시간 맞춰서 온에어에 접속하시면 재방송을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로그인을 하셔야만 시청이 가능한데요, JTBC 앱을 다운로드하시면 모바일로는 회원가입 없이 다시 보기 할 수 있습니다.

JTBC 온에어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JTBC 를 검색하게 되면 JTBC NOW 어플이 나오는데요, JTBC NOW 어플을 설치해 줍니다.

어플을 설치하면 JTBC NOW 어플의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으며, JTBC 온에어를 통해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JTBC NOW 어플의 가장 큰 장점은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방송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JTBC 온에어 앱 실행화면

 

이상으로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다시보기 JTBC 1호가될순없어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편성표 방송시간 온에어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좋아하는 프로그램 본방사수를 못했을 경우에 다시 보고 싶었는데, 제가 알아본 방법을 여러분들께 공유하고자 포스팅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고,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힘든 이 시국이지만 다들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