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채널A 에서 즐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입니다. 예전에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라는 프로그램 이후로 육아 프로그램인데요. 매주 화요일 열심히 본방사수를 하고 있습니다. 저번 주 방송을 놓쳐서 채널A 를 틀어놔도 재방송을 잘 안 하더라고요. 제가 시간을 잘 못 맞춘 건가 싶기도 하고요. 그래서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재방송 방송편성표 를 확인 후 채널A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해서 무료 다시보기 를 했어요. 오늘은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재방송 다시보기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금쪽같은 내새끼 다시보기

예전 SBS에서 방영된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라는 프로그램을 정말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었는데 2015년 11월 20일 끝으로 485부작 만에 종영을 했더라고요. 그런데 웬걸 채널A 에서 역시 오은영 박사님과 솔루션 마스터즈를 모시고 육아 프로그램인 금쪽같은 내새끼 를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하더라고요.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재방송 다시보기

대한민국 부모들의 영원한 숙제, 육아! 내 아이지만 나도 잘 모르겠는 내 아이의 마음. 육아가 어려운 부모를 도와주러 솔루션 마스터즈가 뭉쳤다. 각종 육아 서적과 관련 커뮤니티로 정보는 많지만, 정작 내 아이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부모를 위해 베테랑 육아 전문가가 '맞춤형 솔루션 및 육아 코칭'을 제공한다! 금쪽같은 내새끼 를 위해 가족이 변하는 리얼 메이크오버쇼! 당신의 자녀를 위한 맞춤형 육아 솔루션! 이라고 홈페이지에 프로그램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정말 알다가도 모르는 게 우리 아이 육아라고 생각되는데요. 매번 야단칠 수도 없고, 그렇다고 매번 잘해주자니 아이 버릇 나빠지는 것 같고 그래서 금쪽같은 내새끼 통해 육아하는 방법과 아이에게 어떻게 해야되는지 오은영 박사님의 솔루션을 통해 정말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방송보기 / 프로그램 소개 / 출연진 소개 / 의뢰인 모집 메뉴로 구성이 되어있고, 하단에는 추천 콘텐츠로 짧은 광고와 함께 방송에서 나왔던 미방분으로 육아교실 TIP을 보실 수 있습니다.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재방송 방송편성표

네이버나 다음, 구글 같은 포털 검색창에 금쪽같은 내새끼 라고 검색하시면 채널A 에서 방송 중인 금쪽같은 내새끼 정보가 나오는데요. 상단에 편성정보를 클릭하시면 채널A / 라이프타임 / 채널A플러스 에서 재방송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무료 다시보기

만약 아이들 키우느라 집에 TV가 없으시거나, 다른 스케줄로 인해 금요일 본방사수를 못하셨다면 금쪽같은 내새끼 재방송을 채널A 온에어 서비스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채널A 온에어는 채널A 홈페이지 바로가기 접속하셔서 노트북,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으로도 채널A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채널A 홈페이지 바로가기

 

채널A 홈페이지 바로가기

채널 A 홈페이지 바로가기 접속하셔서 우측 상단에 온에어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채널A 방송을 시청 가능합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채널A 온에어 바로가기 모바일 홈페이지 지원하고 있으니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로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은영 박사님은 어떻게 아이맘을 잘 알아줄까요? 정말 육아 초보인 부부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방송인 것 같습니다. 혹시나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본방을 놓치셨어도 방송편성표 참고해서 채널A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다시보기 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 재방송 다시보기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