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스터트롯 이 끝나고 아쉬웠을 때 TV조선 에서는 미스터트롯 TOP7 으로 여러 예능 방송을 하였습니다. 그 중 하나인 사랑의 콜센터 인데요. 미스터트롯 TOP7 이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신청곡을 불러주는 컨셉인 이 프로그램은 첫방송과 동시에 대박을 쳤습니다. 미스터트롯 출연진들은 어느 방송이든 나올때마다 히트를 치며, 시청률 보증수표로 자리잡았습니다. 내일이면 사랑의 콜센터 36회가 방송 됩니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 티비조선 편성표 방송편성표 재방송시간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 TV 가 없다고 본방송을 못 볼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요즘은 누구나 스마트폰이 있고, 노트북이라던지 컴퓨터로도 충분히 생방송과 다시 보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TV조선 사이트나, TV조선 어플을 이용하면 되는데, 티비조선 방송편성표 를 확인하여 재방송 시간을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

엄청난 인기를 얻은 미스터트롯 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미스터트롯 TOP7 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은 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 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의 프로그램 입니다. 현재는 김호중 가수님이 빠진 TOP6 분들만 출연 중입니다.

TV조선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진행은 미스터트롯 의 진행을 맡으시고 현재 최고의 MC 라고 할 수 있는 김성주 님과 붐 님이 진행을 맡고 TOP6 가 출연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송 보기 메뉴에서 예고편, 명장면, 다시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사랑의 콜센터 다음회차 예교편이나, 회차에서 이슈가 됐던 명장면이라던지, 그리고 전체 다시 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티비조선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편성표

네이버에 사랑의 콜센터 라고 검색하시면 사랑의 콜센터 에 관한 정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편성정보를 클릭하시면 티비조선 편성표 가 나오고 몇 회차 재방송 이 언제 하는지 나와있습니다.

역시 화제의 예능이다보니 재방송 분량이 어마어마 합니다. TV조선 CMCTV FUNTV GMTV 등에서 재방송을 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만약 아이들 키우느라 집에 TV가 없으신 분들이나, 목요일 10신데 밖에 대중교통으로 이동 중이신 분들도 생방송을 챙겨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TV조선에서 제공하고 있는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TV조선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에 ON 이라고 적혀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고화질로 시청하시고 싶으시면 회원가입을 하셔서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좋아하는 가수의 얼 굴을 보려면 고화질로 시청하는 편이 좋겠죠?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는 모바일 홈페이지도 지원하고 있으니 모바일로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어플 설치 안하셔도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시청방법은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화면에서 재생 버튼을 의미하는 삼각형을 클릭만 해주셔도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는 방법 도 아래 포스팅을 통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방송편성표 온에어 바로가기

어제 드디어 미스트롯2 가 방영되었습니다. TV조선에서 목요일 오후 10시에 미스트롯2 첫 방송을 했는데요. 시청률이 무려 28.6% 가 나왔다고 합니다. 트롯 오디션 방송은 나올 때마다 시청률이 어

study8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