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스터트롯 이 끝나고 아쉬웠을 때 TV조선 에서는 미스터트롯 TOP7 으로 여러 예능 방송을 하였습니다. 앞서 소개한 사랑의 콜센터, 아내의 맛이 아닌 트로트의 맛 그리고 지금 포스팅할 뽕숭아학당 입니다. 미스터트롯 이 탄생시킨 트롯 맨 F4 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오늘은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티브이조선 뽕숭아학당 재방송 시청률 방송편성표 티비조선 온에어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요즘은 집에 티비가 없으신 가구가 많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모든 걸 해결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스마트폰 같은 모바일 기기뿐만 아니라 노트북이나 컴퓨터로도 충분히 본방송과 재방송을 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TV조선 사이트나 TV조선 어플을 이용하면 되는데, 티브이조선 편성표 를 확인하여 뽕숭아학당 재방송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엄청난 인기를 얻은 미스터트롯의 아쉬움을 달래고자 "미스터트롯에서 TOP을 찍은 트롯 맨들이 초심으로 돌아갑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가수로 거듭하기 위한 본격 성장 예능! 미스터트롯  F4의 <뽕숭아학당> 경연은 끝났으나, 아직 음악도 ~ 인생도 ~ 배울 것이 많다. 국민가수로 성장하기 위해 아직도 갈 길이 먼 트롯 맨들! 싱어송라이터 수업부터 무대 매너, 패션감각, 퍼포먼스는 물론 예능감까지 모두 섭렬할  뽕숭아학당 에 입학한다. 존경하는 각 분야 레전드에게 배우는 음악, 그리고 삶과 철학"  이 프로그램 소개로 뽕숭아학당 홈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

뽕숭아학당 프로그램 기획

뽕숭아학당 출연진 및 소개

TV조선 뽕숭아학당 홈페이지 바로가기 에 접속하게 되면 출연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담임교사 붐이 진행을 맡았으며, 미스터트롯 F4는 임영웅 , 영탁 , 이찬원 , 장민호 가수 님이 출연하십니다.

담임교사 붐 - 붐이 TOP3과 장민호를 위해 특별한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트롯맨들을 성장시킬 호랑이 쌤 붐! 트롯 맨들이여 형아 한번 믿어봐~

학생 임영웅 - 섬세한 감성으로 온 국민을 울리고, 반전 댄스로 전국을 웃게 한 트롯 영웅! 남녀노소 모두 사랑할 수밖에 없는 '진'정한 미스터트롯 임영웅!

학생 영탁 - 걸쭉한 막걸리 보이스로 트롯에 취하게 한 가창력 대장! 대국민의 '선'택을 받은 끊을 수 없는 마성남 영탁!

학생 이찬원 - 미스터트롯이 발굴한 트롯 샛별! 말끔한 외모에 구수 ~ 한 청국장 보이스의 반전 매력! 심쿵'미'남 이찬원!

학생 장민호 - 특유의 눈웃음으로 전국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품격 있는 젠틀함으로 전 국민의 마음을 잡은, 트로트 계의 BTS 장민호!

뽕숭아학당 출연진 소개

뽕숭아학당 예고편, 명장면, 재방송 다시보기

티비조선 뽕숭아학당 홈페이지 바로가기

 

티비조선 뽕숭아학당 홈페이지 방송 보기 메뉴에서 예고편, 명장면, 다시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뽕숭아학당 의 다음회차 예고편이나, 회차에서 이슈가 됐던 명장면이라던지, 그리고 전체 다시 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홈페이지

 

뽕숭아학당 시청률

방송 시작때 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더니 꾸준히 12% 에서 최고 15% 까지 나오는 국민 예능 수준의 시청률을 기록중입니다. 그만큼 미스터트롯 TOP7 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시청률 입니다.

 

뽕숭아학당 재방송 편성표

네이버나 다음 같은 포털사이트에 뽕숭아학당 이라고 검색하시면 뽕숭아학당 에 관한 정보가 나옵니다. 여기서 편성정보를 클릭하시면 티비조선 뿐만아니라 뽕숭아학당 재방송 하는 채널들에 대한 정보가 나오는데요, 몇 회차 재방송 이 언제 어느 채널에서 하는지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뽕숭아학당 정보
뽕숭아학당 재방송 편성표

 

역시 TOP7 의 인기만큼 재방송도 많은 채널에서 편성되어 있습니다. 주로 티비조선2 채널에서 재방송을 많이 하네요. 이뿐만 아니라 TV조선, FUNTV, GMTV, GTV, 채널이엠 에도 다양하게 재방송 시간대가 편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뽕숭아학당 32회 예고편

TV조선 온에어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놓치셔서 재방송을 보셔야 하는 분들은 위에서 설명한 재방송 시간대를 확인 후, TV,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노트북으로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뽕숭아학당 31회 까지 방송됐습니다.

TV조선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에 ON 이라고 적혀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다만 고화질로 시청하시고 싶으시면 회원가입을 하셔서 로그인하셔야 고화질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내가 좋아하는 가수의 얼굴을 자세하게 보려면 고화질로 시청하는 편을 추천드립니다.

티비조선 온에어 바로가기는 모바일 홈페이지도 지원하고 있으니 모바일로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역시 별도의 어플 설치 안하셔도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시청방법은 TV조선 온에어 바로가기 화면에서 재생 버튼을 의미하는 삼격형을 클릭만 해주셔도 실시간으로 시청가능합니다. 

미스터트롯 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예능을 티비조선 에서 참으로 많이 기획한 것 같습니다. 본방을 놓치셨다고 아쉬워하지 마시고 뽕숭아학당 재방송 편성표 를 인터넷에서 확인 후 시간맞춰서 티비조선 온에어나 집에 있는 티브이 로 재방송을 시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