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드포인트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

카드회원이 카드 포인트를 보다 쉽게 조회하고 현금화 가능 포인트에 대해 일괄 계좌입금 신청할 수 있도록 카드업계가 공동 개발 · 운영하는 서비스 입니다.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는 외국인을 포함한 신용카드사 등의 개인회원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법인회원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는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 폰 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이용약관 · 개인정보 관련 동의 및 본인 인증 등이 필요합니다. (휴대폰 / IPIN / 카드 인증 중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본인 인증)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홈페이지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 스마트 폰 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카드포인트조회' 앱을 무료 다운로드 한 후 실행하시거나 모바일 인터넷 홈페이지 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 모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조회 및 입금 방법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은 매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드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해당포인트의 잔여 금액, 소멸예정 금액, 소멸예정 일자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멸예정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보통 5년이지만, 카드사 및 제휴사 에 따라 유효기간이 1 ~ 3년 또는 무제한인 경우도 있습니다.

 

카드 포인트 계좌입금 서비스 이용은 시스템 점검시간을 제외한 매일 00:30 ~ 23:30 이용이 가능하며, 카드사별 1일 1회만 계좌입금 신청이 가능 합니다.

 

아래는 현금화가 가능한 포인트는 각 카드사별 대표 포인트 리스트 입니다.

※ 각 카드사별 계좌입금 신청 가능 포인트 리스트

롯데카드(L.POINT)

비씨카드(TOP포인트)

삼성카드(보너스포인트)

신한카드(마이신한포인트)

우리카드(위비꿀머니/모아포인트)

하나카드(하나머니)

현대카드(H-COIN)

KB국민카드(포인트리)

NH농협카드(NH포인트)

씨티카드(씨티포인트)

우체국(우체국포인트)

 

하나머니의 경우 하나카드의 예스 · 하나 · 하나멤버스 포인트가 모두 합산되어 '하나머니'로 통합 조회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는 웹/앱/상담센터를 통해 H-COIN 으로 전환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1M포인트 = 2/3H-COIN)

 

카드 포인트의 현금화 비율은 1포인트당 1원이고 계좌입금 신청은 1포인트부터 가능합니다. 계좌 검증을 통해 정상 계좌로 확인된 본인 명의의 계좌에만 입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계좌입금 신청 포인트는 실시간 또는 익영업일이내(카드사별로 상이)에 직접 입력한 본인 명의 계좌로 입금됩니다. 카드 포인트 입금 신청 완료시에 해당 신청 건에 대한 취소 및 정정이 불가능합니다만, 다시 포인트로 전환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각 카드사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정상적으로 입금 신청한 카드 포인트가 기한이 지나도 입금되지 않을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 고객센터에 직접 문의하셔야 정확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카드사별 고객센터 번호

롯데카드 : 1588-8100

비씨카드 : 1588-4000

삼성카드 : 1588-8700

신한카드 : 1544-7000

우리카드 : 1588-9955

하나카드 : 1800-1111

현대카드 : 1577-6000

국민카드 : 1588-1688

농협카드 : 1644-4000

씨티카드 : 1566-1000

우체국 : 1588-19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