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조선  미스트롯2 4회 재방송 다시보기 210107

어제 1월 7일 목요일 10시 티브이조선 미스트롯2 4회가 방영되었습니다. 어제는 4회로 팀미션이 있었던 회차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선 1라운드 장르별 팀미션을 통해 총 31팀, 39인의 본선 2라운드 진출자가 가려진 가운데,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영예의 팀 미션 진(眞)이 탄생하면서 모두를 놀라게 하면서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미스트롯2 4회 다시보기

 

미스트롯2 4회 팀미션 다시보기

 

팀 미션 진(眞) 새로운 '여왕' 으로 등극한 티비조선 미스트롯2 아이돌부의 황우림 입니다. 모든 무대가 끝나고 추가 합격자가 발표된 후 팀 미션 진(眞)을 발표했는데요, 황우림은 다른 우승후보들 사이에서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믿기지 않다는 듯 얼굴을 감싸며 무대 중앙으로 나섰습니다. 황우림은 "진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더욱 열심히 하겠다" 는 야심 찬 각오를 보이며 다음 라운드에 대한 기대감을 불타오르게 했습니다.

팀 미션 진(眞) - 황우림

어제 방송에서는 장르별 팀미션으로 여러 예상 우승 후보들이 엄청난 활약을 하며,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힘든 이 시국에 희망과 위로를 선사하였습니다. 미스트롯2 4회에서는 본선 진출자를 두고 진행하는 대국민 응원 투표가 6일 만에 200만 건에 육박하는 대기록을 써 내려가며 미스트롯2 의 인기를 실감 나게 했습니다.

 

중고등부 '성민지화자 좋다 - 손님온다' 다시보기

이날 4회 방송에서는 본선 1라운드 장르별 팀 미션을 방영했는데요. 먼저 우승 후보로 주목받고 있는 전유진과 안정적인 가창력의 성민지, 퍼포먼스 강자 파스텔걸스가 속한 중고등부 '성민지화자좋다' 가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하며 마스터들의 엄청난 환호를 이끌었습니다.

성민지화자좋다 양꼬치 퍼포먼스

이들이 부른 곡은 '손님온다' 로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고생하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선사하고자 위 곡을 선택했다고 했는데요, 무대에서는 벌써 데뷔한 걸그룹 마냥 엄청난 퍼포먼스와 칼군무를 보여주며,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현역부A '대박주희 - 당신은 바보야' 다시보기

이어 임영웅 을 이긴 가수 진달래 포함, 박주희, 윤희, 장태희 가수 등이 포함되어 있는 현역부 A조 대박주희 팀은 난타 공연을 준비했습니다. 앞선 시즌 두 명의 진(進)을 배출(임영웅, 장민호)한 전통 강호 부 였지만 이번 시즌에서는 혹평을 받았던 현역부 A조는 "피, 땀, 눈물을 갈아 넣었다" 라며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피 땀 눈물을 갈아넣은 현역부A조

난타 공연과 트로트를 접목시키며 전문 공연단을 방불케 하면서 압도적 오프닝을 연 현역부A 조는 난타 같은 격한 움직임으로 노래 부르기 쉽지 않을 텐데 라는 마스터들의 걱정과는 달리 '당신은 바보야' 를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뽐냈습니다.

 

연합부 '30대초임 - 이제는' 다시보기

예선전에서 단 한 명씩만 생존한 부서인 직장부A, 직장부B 그리고 쌍둥이부가 연합하여 팀을 이뤄 미션을 진행했습니다. 한초임, 김명선, 트윈걸스 의 연합부는 서울훼미리 의 이제는 을 선곡해 멤버 위청일을 직접 만나 특훈을 하고 인간 풍차 쇼, 오토바이 퍼포먼스, 한초임의 다리 찢고 노래 부르는 퍼포먼스 등 7080 감성을 보여주며 재미를 보여줬습니다.

인간풍차 퍼포먼스 연합부

하지만 아쉽게도 마스터 들의 올 하트를 이끌어 내지 못하고 8개를 받으며, 퍼포먼스의 중심이었던 김명선 이 다소 아쉬운 가창력으로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왕년부 '70년산 영지버섯 - 바람바람바람' 다시보기

대한민국 탑 여성 보컬리스트라고 할 수 있는 씨야의 김연지, 스페이스A의 김현정, 버블시스터즈 영지 그리고 나비 가수가 포함된 왕년부는 락과 트롯을 접목시킨 락트롯 바람바람바람 을 불렀습니다. 처음에는 마스터들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꼈는지 하트가 나오지 않았지만후반부 들어서 안정적인 가창력과 시원한 고음을 보여주며 올 하트를 받아 전원 합격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왕년부 바람바람바람

 

대학부 '마리아리쓰리쓰리 - 홍연' 다시보기

외국인 참가자 마리아와 여자 이찬원 방수정, 최은비 등이 속한 대학부 마리아리쓰리쓰리 는 국악 트롯 홍연을 부르며 승부수를 띄웠습니다. 하지만 곡 후반부에서 화음 밸런스가 깨지는 등 실수가 벌어지면서 아쉽게도 최은비와 마리아만이 본선 2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대학부 화음깨지는 순간

 

타장르부 '월매나 좋은가은 - 립스틱 짙게 바르고' 다시보기

 

타장르부 최형선, 조혜령, 은가은이 속한 월매나 좋은가은 은 각각 판소리, 뮤지컬, 발라드의 장점을 어필하겠다는 각오로 '립스틱 짙게 바르고'를 택했습니다. 하지만 각자의 장점이 오히려 과유불급이 되면서 세 사람이 전원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타장르부 하트 전멸

 

마미부 '유진선미 - 도로남' 다시보기

 

박슬기를 비롯해 김의영, 공소원 등이 뭉친 마미부 유진선미는 한 편의 악극 무대 같은 도로남으로 신선함을 안겼습니다. 하지만 조금은 과한 콘셉트에 보컬의 감정이 묻혔다" 는 평을 들으며 양지은 만이 두 번째 본선을 진출하며 나머지 인원들은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묻허벼린 감정선

한편, 모든 무대가 끝나고 추가 합격자가 발표되었는데요, 대학부의 방수정, 타장르부 은가은, 그리고 전 라운드 진(眞) 에서 팀미션 탈락이란 뼈아픈 결과를 받게 되었던 현역부 B조 윤태화가 기적적으로 추가 합격자의 이름을 올리게 됐습니다.

 
 

미스트롯2 4회 시청률

 

티비조선 미스트롯2 4회 시청률은 분당 최고 시청률 29.4%, 전체 26.7% (네이버검색 - 닐슨코리아 기준) 를 기록하여, 4주 연속 목요일 방송 전채널 1위를 기록했습니다.

 

미스트롯2 4회 티비조선 방송편성표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트롯2 4회는 티브이조선 , 티브이조선2 채널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같은 포털 검색창에 미스트롯2 를 검색하시면 편성정보가 나오는데요, 토요일 미스트롯2 재방송 시간 티비조선 채널 오후 5시 30분, 7시 55분이며, 일요일 미스트롯2 재방송 시간 티비조선 채널 오후 4시 30분이니 잊지 말고 재방송 다시보기 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 미스트롯2 방송편성표

 

 

TV조선 사랑의 콜센터 다시보기 티브이조선 티비조선 편성표 방송편성표 재방송시간 재방송 다

미스터트롯 이 끝나고 아쉬웠을 때 TV조선 에서는 미스터트롯 TOP7 으로 여러 예능 방송을 하였습니다. 그 중 하나인 사랑의 콜센터 인데요. 미스터트롯 TOP7 이 출연하여 시청자들의 신청곡을 불

study82.tistory.com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티브이조선 뽕숭아학당 재방송 시청률 방송편성표 티비조선

미스터트롯 이 끝나고 아쉬웠을 때 TV조선 에서는 미스터트롯 TOP7 으로 여러 예능 방송을 하였습니다. 앞서 소개한 사랑의 콜센터, 아내의 맛이 아닌 트로트의 맛 그리고 지금 포스팅할 뽕숭아학

study8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