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조선 미스트롯2 가 어느덧 4주째를 마치며 장르별 팀 미션이 끝이 났습니다. 반전과 이변의 대서사시를 써내며 미스트롯 2 최고 시청률 30.2 % 를 기록하며 여전히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최강자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장르별 팀 미션을 하기전 1주차 투표 순위가 공개되었는데요. 1등은 전유진 님이 차지를 했습니다.

 

미스트롯2 전유진

 

미스트롯2 중고등부 전유진 나이 소속사 과거

전유진은 트로트 신동으로 불리며,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 에 출연하며  뛰어난 노래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전유진의 나이는 올해 15살이며, 포항 동해중학교에 재학중 입니다. 고향은 포항시 이며, 키 163cm 혈액형 B형, 데뷔는 2020년 3월 14일 '사랑..하시렵니까?'로 데뷔 했습니다.

 

2019년에는 포항 해변전국가요제에 출전하여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진한 감동을 주며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 후 예능 프로그램 '노래가 좋아 특집 - 트로트가 좋아' 에 출전하여 왕중왕전 준우승도 했습니다.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는 김용민 가수님, 주현미 가수님, 송가인 가수님이라고 합니다.

 

미스트롯2 전유진 1주차 1위 달성

 

아직 미스트롯2 다시보기 못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방송편성표 온에어 바로가기

 

 

본격적인 경연 무대를 하기전에 1주차 투표순위를 발표했는데요. 많은 우승후보들을 따돌리며 4위는 재도전부의 김의영, 3위는 현역부A 강혜연, 2위는 아이돌부 홍지윤, 1위는 중고등부 전유진이 차지했습니다.

 

1주차 2위 홍지윤 가수님에 대한 모든 것

1주차 3위 강혜연 가수님에 대한 모든 것

 

 

미스트롯2 장르별 팀미션 '성민지화자좋다 - 손님온다' 다시보기

미스트롯2 4회 방송에서는 장르별 팀 미션을 방영했는데요, 우승후보로 주목받고 있는 전유진과 안정적인 가창력의 성민지, 퍼포먼스 강자 파스텔걸스가 속한 중고등부 '성민지화자좋다' 가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하며, 마스터들의 엄청난 환호를 이끌어냈습니다.

이들이 부른 곡은 '손님온다' 로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고생하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선사하고자 위 곡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얼굴만큼 마음씨도 이쁜 중고등부 학생들입니다. 무대에서는 벌써 데뷔한 걸그룹 마냥 엄청난 퍼포먼스와 칼군무를 보여주며,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올하트를 이끌어내는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미스트롯2 4회 재방송 다시보기 210107 (Ft. TV조선 방송편성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