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스트롯2 강혜연

 

오는 14일 TV조선 미스트롯2 가 5회방송 에서 1:1 데스매치를 한다고 합니다. 정말 흥미진진한 경연이 될 듯합니다. 미스트롯2 는 최고 시청률 30.2% 를 기록하며 여전히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최강자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는 매 회차를 거듭할수록 반전과 이변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방송편성표 온에어 바로가기

 

 

미스트롯2 현역부 강혜연 나이 소속사 과거

 

미스트롯2 현역부 강혜연 가수님은 1990년생 32세로 대한민국의 여성 트로트 가수, 뮤지컬 배우, 걸 그룹 베스티와 EXID 의 전 멤버입니다. 중학교 2학년 때 담임교사가 '장윤정' 닮았다 라는 말을 한 이후 '장윤정 닮았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고 합니다. 어려서부터 아버지가 트로트를 좋아해 자연스럽게 트로트에 익숙해졌다고 합니다.

강혜연님 인스타그램

2012년 2월 EXID 로 데뷔했고, 이때 강혜연 가수님은 '다미' 라는 이름으로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데뷔 앨범 발표 후 거의 두 달 만에 탈퇴하였습니다. 이후 같이 EXID 에서 활동했던 해령, 유지와 함께 YNB 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여 4인조 걸 그룹 베스티의 리드보컬이자 리더로 활동하였습니다.

EXID 6인조 시절

하지만, 소속사였던 YNB 엔터테인먼트가 2018년에 부도로 폐업함에 따라 베스티가 해체되었고, 솔로 데뷔를 하게 된 강혜연은 스타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뒤 2018년부터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였습니다.전향한 후 2018년 10월에 '왔다야'라는 노래를 발표하며 현재까지 대표곡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중입니다.

 

 

미스트롯2 강혜연 1주차 3위 달성

 

아직 미스트롯2 다시보기 못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방송편성표 온에어 바로가기

 

본격적인 경연 무대를 시작하기 전에 1주차 투표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많은 우승후보들이 있었지만 강혜연 가수님은 3위를 차지하며, 미스트롯2 에서의 자신의 존재감을 과시했습니다. 4위는 재도전부에 김의영, 2위에는 아이돌부 홍지윤, 1위는 중고등부 전유진이 차지했습니다.

 

미스트롯2 1주차 투표현황

 

미스트롯2 1주차 1위 전유진 의 모든 것

미스트롯2 1주차 2위 홍지윤 의 모든 것

 

 

미스트롯2 장르별 팀미션 '찐이량 - 불나비' 다시보기 / 가사

미스트롯2 4회 방송에서는 장르별 팀 미션을 방영했습니다. 마스터 오디션에서 '진(眞)' 을 차지한 윤태화, 인기순위 3위 강혜연이 포함된 현역부 B조 '찐이량' 팀은 장윤정 님의 불나비를 선곡했습니다.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의상을 차려입고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미스트롯2 4회 재방송 다시보기 210107 (Ft. TV조선 방송편성표)

장윤정 - 불나비

헝클어진 머리 쓸어 올리고
춤을 춰 춤을 춰
바라보는 그대의 눈빛 만이
말을 해 말을 해
사랑하나봐 ah ah ah
그대 그대 그대
떨리는가봐 ah ah ah
그대 때문에
흔들리는 저 불빛 사이로
uh 어느새 나는 불나비
너무 좋아 타는 줄도 모르고
뱅뱅뱅 자꾸 뱅뱅뱅 에에에에에에
외로움은 먼지를 털어내듯이
툭툭 툭툭툭
빨강 파란 노란빛 조명불 아래
유혹해 유혹해
사랑하나봐 ah ah ah
그대 그대 그대
떨리는가봐 ah ah ah
그대 때문에
흔들리는 저 불빛 사이로
uh 어느새 나는 불나비
너무 좋아 타는 줄도 모르고
뱅뱅뱅 자꾸 뱅뱅뱅 에에에에에에

 

하지만, 이들의 열성적인 무대에도 마스터들에게 올 하트를 받지 못하고 누군가는 탈락을 하게 됐는데, 강혜연과 별사랑 님만 합격하고 마스터 오디션 진(眞)이었던 윤태화 가 탈락했습니다. 팀미션에서는 올 하트를 받지 못했지만 강혜연 가수님의 다음 무대가 더 기대되는 공연이었습니다. 앞으로의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