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뽕숭아학당 34회 재방송 다시보기 210113 (Ft. TV조선 방송편성표)

미스터트롯 이 끝나고 아쉬웠을 때 TV조선 에서는 미스터트롯 TOP 7 으로 여러 예능 방송을 하였습니다. 사랑의 콜센터, 아내의 맛이 아닌 트로트의 맛 그리고 뽕숭아학당 입니다. 미스터트롯 이 탄생시킨 트롯 맨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 가 출연합니다.

 

 

이들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 국민 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프로그램인데요, 어느덧 뽕숭아학당 34회 가 방송되었습니다. 오늘은 뽕숭아학당 34회 재방송 다시보기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티비조선 방송편성표 포함)

 

뽕숭아학당 노래 수업

뽕숭아학당 34회에서는 소 수염(?)의 레전드 인 박상민 가수님이 출연하여, 소와 관련된 특별한 선생님으로 맞이 했습니다. 박상민은 카리스마 넘치게 등장하여 트롯 맨들의 환호성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어 트롯맨들은 박상민의 수많은 명곡 중에서 각양각색 색깔에 맞게 재해석한 명곡 무대를 선사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 은 박상민의 대표 히트곡 '하나의 사랑' 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불러 임영웅 장르로 재탄생시키며 현장을 감동시켰습니다. 이에 박상민은 "이건 내 노래가 아니라 영웅이 노래야'라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와 반대로 유일하게 노래방 점수 80점대를 기록하면서 최하위 굴욕을 맛본 멤버가 탄생하였습니다.

그리고 가수 이적님도 출연하시는데, 가수 이적 을 위한 답가로 임영웅 이 '다행이다' 를 불렀습니다. 임영웅 특유의 진한 감성이 담긴 노래가 신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임영웅 가수가 이번 회차에 부른 '하나의 사랑' 과 '다행이다' 는 당연히 음원으로 나오겠죠?????????? 무조건 나오겠죠?

 

뽕숭아학당 연기수업

뽕숭아학당 34회에서는 소띠 연예인 배우 박기웅 님부터 '콩트의 신'인 개그맨 허경환 님과, 개그우먼 김지민 님, 이국주 님이 출연하여 큰 재미를 주었습니다. 이 수업에서 트롯맨들은 갑자기 주어진 역할에 몰입해야 하는 상황극이지만 이내 역할에 완벽히 집중하여 만능 엔터테이너 다운 활약을 펼쳤습니다.

'결혼 허락을 받으러 간 예비 신랑' 역을 맡은 이찬원 은 '결혼 반대' 앞에 놓인 상황에서 특유의 친화력과 순발력으로 자신의 장점을 한 껏 어필하여 능청스럽게 연기를 펼쳤습니다. 그리고 '면접을 보러 간 취준생' 임영웅 은 즉석에서 엿장수로 변신해 소름 끼치는 뻔뻔한 연기력을 뽐냈습니다.

초반부터 짠내 나는 열악한 상황에 놓인 장민호가 안타까운 신입사원의 비애를 그린 가운데 급기야 커피 심부름에서는 특별한 행동으로 위기를 넘겼습니다. 해당 회차를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서 뽕숭아학당 34회 다시 시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미스터트롯은 매주 수요일 10시 TV조선 티브이조선 채널에서 방영됩니다. 모두 뽕방사수 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