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POTV 무료시청

SPOTV 는 스포츠 중계권 거래 업체인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 계열의 스포츠 채널입니다. 2020년 현재 6개 채널이 송출되고 있으며, 2009년 프로야구 중계권 사태 당시 프로야구 중계방송을 임시로 제작했고, 이후 에이클라 측에서 IPTV 방송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면서 현재의 형태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스포티비 홈페이지

SPOTV NOW 는 SPOTV 의 OTT 서비스입니다. 주로 스포츠 콘텐츠를 중심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카카오, 네이버, 페이스북을 포함해서 회원가입을 해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SPOTV 방송편성표 SPOTV NOW 실시간 무료시청 이용권 가격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POTV NOW 손흥민 실시간 무료시청

프리미어리그 전 경기를 생중계하고 있으며,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네이션스리그, 세리에 A, 잉글랜드 FA컵 주요 경기도 서비스합니다. 단, 동싱에 열리는 경기들 중 본인이 원하는 경기를 선택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션스리그,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는 원래 전경기 중계였지만 2020 ~ 21 시즌부터는 주요 경기만 중계합니다.

 

단, EPL 토트넘 핫스퍼 경기나 혹은 한국인이 출전하는 경기는 무료로 생중계 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 무료시청 가능

SPOTV NOW 이용권 가격

월정액이용권 : 16,390(VAT 포함)

1년 이용권 : 130,900원(VAT 포함)

 

1년 이용권을 구매하시면 총 65,780(VAT 포함)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국 SKY SPORTS에서 경기를 보려면 월 18파운드, 한화로 약 27,000원임을 감안하면 저렴한 편입니다.)

스포티비 저렴한 가격

국내전용 서비스이다 보니 해외에서는 접속하여 시청이 불가능합니다.

1계 정당 1 디바이스만 지원하기 때문에 동시접속 시 처음 접속했던 계정이 자동으로 로그아웃이 됩니다.

 

SPOTV NOW 편성표

스포티비 나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단에 일정 이 있습니다. 이 곳을 클릭하면 오늘 날짜의 스포츠 경기 일정이나 아니면 내가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여 그 날에 하는 스포츠 경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지나간 게임의 경기 영상이나 실시간으로 경기 중인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는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경기시청

시청하기를 클릭하시면 팝업창이 뜨면서 실시간 방송을 보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토트넘 VS 리즈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가 12호 골을 기록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손흥민 12호골 축하

 

SPOTV 채널 편성표

SPOTV 는 SPOTV / SPOTV2 / SPOTV GOLF & HEALTH / SPOTV ON / SPOTV ON2 / NBA TV 채널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중 파란색 채널 목록은 무료 채널이며, 빨간색 채널 목록은 유료채널입니다. 

 

스포티비 홈페이지 바로가기

 

스포티비 홈페이지 바로가기 에 접속하시면 상단 메뉴에 방송 편성표를 클릭하시면 각 채널별로 방송 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POTV NOW 스마트폰 실시간 무료 시청

SPOTV NOW 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도 지원하고 있으니,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에 따라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셔서 SPOTV NOW를 다운로드하시면 모바일 기기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스포티비 모바일

밖에서도 언제든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실시간으로 무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이용권을 결제하시면 내가 좋아하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를 무제한으로 실시간 감상하실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집에서 티브이로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보지 못하는 상황일 때(대장님이 드라마 시청이라던지...)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를 통해 무료로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많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스포티비 SPOTV NOW 스포티비 스포 티브이 나우 편성표 실시간 무료 시청 이용권 가격 총정리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