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우리 이혼했어요 11회 에서는 6호 커플로 합류한 김동성 인민정 부부가 새로 등장했습니다. 김동성은 현재 쇼트트랙 코치로 지내고 있으며, 인민정의 과일 판매업을 도와주는 일상부터 숙소에서 그간 어려웠던 시절을 회고하는 모습까지 솔직하게 공개했습니다. 더 자세한 건 우리 이혼했어요 11회 재방송 다시보기 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11회

 

 

 

 

 

 

프로그램 정보

이혼 그 이후의 부부 관계를 다룬 리얼리티는 없었다.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선진국형 리얼리티 프로그램!!

결혼한 부부 세 쌍 중 한 쌍이 이혼한다는 대한민국에서 어쩌면 반드시 다뤄져야 할....

 

2020년!! 진짜 우리들의 현실적인 결혼, 그리고 이혼 이야기!

 

방송시간 : TV조선 2020년 11월 20일 ~ (월) 오후 10:00

 

시청률 : 6.6% 2021년 02월 01일 닐슨코리아

 

 

 

 

 

 

 

프로그램 제작진

기획 서혜진

 

프로듀서 이국용

 

작가 정선영/조안나/장종현/이슬기/최은지/이유라/정주현/정선화/김규원

 

 

 

 

 

 

우리 이혼했어요 11회

산산조각 난 세 가족의 꿈. 아무것도 모르는 엄마 바라기. 아빠의 복잡한 마음. 제일 좋아하는 사람, 엄마. 끊을 수 없는 우리 사이 연결 고리. 끝나지 않은 그들의 이야기. 재회 2일 차, 2차전 준비? 이제야 찾아온 신혼. 되살아나는 연애 세포? 방심은 금물, 끝나지 않은 전쟁.

 

 

 

 

 

 

 

 

 

 

우리 이혼했어요 11회 재방송 편성표

화요일 TV조선 16:00

토요일 TV조선 03:00, 15:20

우리 이혼했어요 11회 재방송 편성표

 

 

 

 

 

 

 

 

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

 

 

 

 

 

 

 

 

 

 

 

 

 

 

 

 

 

 

1) TV조선 홈페이지 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

티비조선 홈페이지 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

 

티브이조선 홈페이지 바로가기 에서 회차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스트리밍 다운로드 두 가지 중 선택해서 다시보기 하실 수 있으며, 화질별로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가격 초고화질 1,500 캐시 / 고화질 1,500 캐시 / 일반화질 1,000 캐시

다운로드 가격 초고화질 1,500 캐시 / 고화질 1,500 캐시 / 일반화질 1,000 캐시

 

 

 

 

TV조선 홈페이지 - 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

 

 

 

 

 

 

 

 

 

 

 

2) 넷플릭스 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

넷플릭스 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

 

넷플릭스 월정액에 가입하시면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첫 가입은 1개월 무료로 이용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 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

 

 

 

 

 

 

 

 

 

 

 

 

 

3) TV조선 온에어 우리 이혼했어요 무료 다시보기

 

TV조선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우리 이혼했어요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포스트에 접속하시면 티비조선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및 스마트폰 등의 휴대용 기기로도 무료 다시보기가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방송편성표 온에어 재방송시간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방송편성표 온에어 재방송시간 이영하 & 선우은숙 최고

TV 조선 에서 방영하는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 가 매회 방송할 때마다 많은 관심을 받으며 예능 강자로 우뚝 서고 있습니다.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도배는 물론 매주

study8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