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우리 이혼했어요 가 15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1 이 종료되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13회 에서는 1호 커플인 이영하-선우은숙 부부 부터 5호커플인 박세혁-김유민 이혼 부부의 마지막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그 중 최고의 관심사는 유깻잎과 前 시아버지와의 만남이었는데요, 서로간의 오해를 잘 풀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시보기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우리 이혼했어요 13회

 

 

 

 

프로그램 정보

이혼 그 이후의 부부 관계를 다룬 리얼리티는 없었다.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선진국형 리얼리티 프로그램!!

결혼한 부부 세 쌍 중 한 쌍이 이혼한다는 대한민국에서 어쩌면 반드시 다뤄져야 할....

 

2020년!! 진짜 우리들의 현실적인 결혼, 그리고 이혼 이야기!

 

방송시간 : TV조선 2020년 11월 20일 ~ (월) 오후 10:00

 

시청률 : 8.0% 2021년 02월 15일 닐슨코리아

 

 

 

 

 

 

 

프로그램 제작진

기획 서혜진

 

프로듀서 이국용

 

작가 정선영/조안나/장종현/이슬기/최은지/이유라/정주현/정선화/김규원

 

 

 

 

 

 

우리 이혼했어요 13회

그동안 부족했던 관심. 당신이 내 생각을? 지인들이 입 모아 하는 말. 형수님 눈이 아주 밝아지셨습니다. 재혼하십쇼, 어떻게 생각하는지. 두 번째 방문, 이번에 들어오세요. 어색한 구부 재회. 쌓인 오해, 너그럽게 풀어줘. 내가 사과할게. 과거는 잊고 미래를 생각하자. 재혼, 다시 생각해보자.

 

 

 

 

 

 

 

 

 

 

우리 이혼했어요 13회 재방송 편성표

화요일 TV조선 16:00

토요일 TV조선 15:20

우리 이혼했어요 13회 재방송 편성표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2 언제할까?

15일 방송을 끝으로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 을 종영한다고 합니다. 이혼한 연예인, 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서 한 집에 생활하는 모습으로 많은 관심과 화제를 모았습니다. 사실 시즌1은 12회로 결정되었으나, 13회가 추가 편성되었고, 시즌 2는 올 가을에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우이혼 13회

 

 

 

 

 

 

 

 

 

 

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

 

 

 

 

 

 

 

 

 

 

 

 

 

 

 

 

 

 

 

1) TV조선 홈페이지 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

티비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티브이조선 홈페이지 바로가기 에서 회차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스트리밍 다운로드 두 가지 중 선택해서 다시보기 하실 수 있으며, 화질별로 스트리밍 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가격 초고화질 1,500 캐시 / 고화질 1,500 캐시 / 일반화질 1,000 캐시

다운로드 가격 초고화질 1,500 캐시 / 고화질 1,500 캐시 / 일반화질 1,000 캐시

 

 

 

TV조선 홈페이지 - 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

 

 

 

 

 

 

 

 

2) 넷플릭스 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

넷플릭스 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

 

넷플릭스 월정액에 가입하시면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첫 가입 후 1개월은 무료로 이용가능 하다고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 우리 이혼했어요 다시보기

 

 

 

 

 

 

 

 

 

3) TV조선 온에어 우리 이혼했어요 무료 다시보기

 

TV조선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우리 이혼했어요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포스트에 접속하시면 티비조선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및 스마트폰 등의 휴대용 기기로도 무료 다시보기가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방송편성표 온에어 재방송시간

 

우리 이혼했어요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방송편성표 온에어 재방송시간 이영하 & 선우은숙 최고

TV 조선 에서 방영하는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 가 매회 방송할 때마다 많은 관심을 받으며 예능 강자로 우뚝 서고 있습니다.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도배는 물론 매주

study8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