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구마구 2020 쿠폰

 

오늘은 마구마구 2020 9월 사용 가능한 쿠폰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는 예전부터 국내 야구를 즐겨보던 팬으로 PC 판 마구마구를 즐겨했었습니다. 안 한 지 오래됐지만 최근 모바일 마구마구 2020 이 나오고부터 한 달 전부터 꾸준히 즐기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무과금으로 하려고 하니 실시간 모드로 이기기도 힘들고, 시뮬레이션 모드는 더욱더 이기기 힘들더라고요. 다들 덱들이 왜 그렇게 좋은지.. 그래서 지금부터 무과금 분들과 과금하신 분들은 조금 이나마 더욱 도움이 되고자 마구마구 2020 9월 사용 가능한 쿠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구마구 2020 아이폰 9월 쿠폰 입력 방법

 


■ 쿠폰을 입력하시려면 당연히 ! 게임부터 실행시켜야겠죠? 전 아이폰 유저라, 쿠폰 입력하는 것도 살짝? 막일네요. 그만큼 쿠폰이 많다는 뜻이겠죠? 전부 공유할 테니 다들 모든 혜택 다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기간 한정도 있어서 안 되는 쿠폰도 생길 수 있으니 아쉽지만 패스하시고 다른 것들이라도 꼭 받아 가세요.

■ 먼저 설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계정 탭에 PID라고 보이실 거예요. 일단 복사 버튼을 터치해서 복사합니다.

 

■이벤트 버튼을 터치해서 명탐정 마구마구 2020 쿠폰을 찾아라! EVENT 화면이 나오면 아무 곳이나 터치하세요.그럼 공식 카페로 연결되는데요. 제일 하단에 마구마구 2020 공통 쿠폰 페이지 바로가기 버튼을 터치해줍니다.

그럼 쿠폰을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나오는데요.

■첫 번째 햐안칸에 복사한 PID를 붙여 넣기 하시고 그 밑에 칸에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면 보상이 나옵니다.

지금부터 쿠폰번호와 보상은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 첫번째 쿠폰번호는 MAGU20NO1 이고, 보상으로는 라이브선수팩 1장입니다.

■ 두 번째 쿠폰번호는 Q102Q204 이고, 보상으로는 레어선수팩 3장 입니다.

■ 세 번째 쿠폰번호는 MAGU6000 이고, 보상으로는 스페셜선수팩 5장 입니다.

■ 네 번째 쿠폰번호는 MAGU8000 이고, 보상으로는 스페셜선수팩 10장 입니다.

 

■ 다섯번째 쿠폰번호는 MAGU2020 이고, 보상으로는 스페셜선수팩 10장입니다.

이어서 마구마구 2020 9월 사용 가능 쿠폰 리스트 (2) 링크 입니다.

다음 쿠폰팩은 라이브 선수팩과 레어카드 그리고 50만거니 등 더 많은 혜택이 있으니 다음 페이지에서 계속 확인해주세요.

 

마구마구 2020 이벤트 쿠폰 9월 사용 가능한 리스트 총정리!! (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