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랑삼국 쿠폰 11월

 

1탄에 이어서 쿠폰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탄을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 그랑삼국 쿠폰 11월 사용 가능한 리스트 총정리!! 1탄 ▼

 

그랑삼국 쿠폰 11월 사용 가능한 리스트 총정리!! 1탄

그랑삼국 11월 쿠폰 삼국지 게임을 좋아하는 저는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인 진 삼국무쌍이나, KOEI 게임인 삼국지 시리즈를 참 즐겨하고 좋아했습니다. 최근 모바일 게임으로 할만한 삼국지 게임을

study82.tistory.com


그랑삼국 11월 쿠폰

 


 

■ 첫 번째 쿠폰번호는 BANEH6SQ 입니다.

불멸 신병 조각 5개, 상급 영수단 30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두 번째 쿠폰번호는 VAGDF1GT 입니다.

조운 스킨(용담무사), 불멸 보물 선택 상자 1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세 번째 쿠폰번호는 NDY6HPER 입니다.

금화 300, 신병령 3, 특급 보물 랜덤 상자 3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쿠폰번호는 GA80REPJ 입니다.

금화 500, 체력단 5, 코스튬 정수 1000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쿠폰번호는 KKJT7QWX 입니다.

금화 500, 신병령 3, 불멸 보물 조각 선택 상자 4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여섯 번째 쿠폰번호는 MFYDSRGD 입니다.

체력단 3, 금화 300, 진급석 300 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마지막 쿠폰번호는 AGSDABYQ 입니다.

체력단 3, 전설 장비 확률 패키지 5, 일반 장비 결정 10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번호를 모두 입력하면 우편함에 총 14개의 패키지 보상 확인 우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과금러들에겐 쿠폰번호로 조금 더 즐거운 게임을 할 수 있어서 좋고, 과금러들에겐 좀 더 강해질 수 있어서 좋습니다.이렇게 쿠폰번호를 많이 뿌리는 혜자 게임은 처음 보는 것 같네요. 모두들 즐겁게 게임하시고 대박 무장 뽑기를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