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년 12월 17일 미스트롯2 가 방송하고 어느덧 내일이면 미스트롯2 3회 가 방송됩니다. 반전과 이변의 대서사시를 써내며 미스트롯2 최고 시청률 30.2% 를 기록하며 방송 단 2회 만에 원조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의 위상을 떨쳤습니다. 미스트롯 우승자인 송가인 가수님은 현재 트로트 여자 가수 중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송가인 가수님을 이을 미스트롯2 진은 누가 될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홍지윤

그러나 미스트롯2 1회 방송에서 제2의 송가인으로 손꼽힐만한 가수가 나타났습니다. 첫 방송부터 참가자들 중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킨 아이돌부로 출전한 홍지윤 입니다.

 

미스트롯2 홍지윤 나이 소속사 과거

홍지윤 가수님의 나이는 1995년생으로 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에 소속되어 있으며, JTBC 에서 방영한 믹스나인 출신입니다. 믹스나인 프로그램은 2017년 10월부터 방영된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인데요, 동생인 홍주현 님과 함께 출전하였습니다. 아래 영상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이돌을 뽑는 오디션에서 당당히 트로트를 부르며 존재감을 과시했습니다.

 

 

"<믹스나인>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트로트를 불렀는데 반응이 너무 좋았다. 그런데 연습하다가 다리를 다쳐서 마비가 왔었다. 그래서 6개월간 보조장치 없이 걷지를 못해서 연습생 생활을 마감했었다"라고 밝혔습니다.

믹스나인 홍지윤

이전 믹스나인 방송에 출연했을 당시에도 다리에 보조기를 착용하고 출연을 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돌의 경우 댄스 위주의 곡이 대부분인데 다리 마비로 춤추는 것이 힘들기 때문에 데뷔를 하지 못했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미스트롯2 홍지윤 엄마 아리랑 반응

홍지윤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 을 선곡했습니다. 그런데 외모와 다르게 홍지윤은 첫 소절부터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반전 보이스로 심사위원뿐만 아니라 TV로 시청 중인 저를 포함한 시청자들도 소름이 돋을 정도였습니다.

 

미스트롯2 재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온에어)

 

 

미스트롯2 홍지윤

임영웅 가수님은 듣자마자 놀라는 표정을 지었고, 장민호 가수님은 "나 지금 소름 돋았다"며 최고의 찬사를 보냈고, 김준수 님은 "저 외모에 저런 목소리가 나오는 게 반전이다" 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미스트롯2 임영웅
미스트롯2 장민호
미스트롯2 김준수

 

홍지윤은 자신의 실력을 끝까지 뽐내며 올 하트와 기립박수를 받았습니다. 미스트롯2 에서 최고의 기대주, 제2의 송가인의 유력후보로 꼽히고 있습니다.

더구나 미스트롯 우승자인 송가인이 부른 노래라 비교될 수도 있는 선곡이었지만 오히려 자신의 실력으로 모든 걸 극복해내는 모습이었습니다.

미스트롯2 홍지윤
미스트롯2 홍지윤

노래가 끝나고 임영웅 가수님과 장민호 가수님은 기립 박수를 보냈는데요. 홍지윤은 이 무대에서 올 하트를 받으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미스트롯2 가 이번에 대박인 것도 홍지윤 같은 가수들이 등장해서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일동 기립 박수

 

미스트롯2 홍지윤 엄마 아리랑 다시보기

홍지윤 가수님이 미스트롯2 에서 부른 엄마 아리랑 다시보기 tv.naver.com/v/17307498

 

엄마 아리랑- 가사

엄마아리랑 아리랑 아리 아리랑 아라리요

아들딸아 잘되거라 밤낮으로 기도한다

엄마 아리랑

사랑하는 내 아가야 보고 싶다 우리 아가

천년만년 지지 않는 꽃이 피는구나

아 리 랑 아 리 랑

사랑 음 사랑 음 엄마 아리랑

아리 아리랑 아라리요 쓰리쓰리랑 아라리요

우리 엄마 사랑은 아리랑 엄마 아리랑

엄마 아리랑 아리랑 아리 아리랑 아라리요

우리 엄마 무병장수 정성으로 기원하오

엄마 아리랑

사랑하는 내 어머니 보고 싶소 울 어머니

서산마루 해가 지고 달이 뜨는구나

아 리 랑 아 리 랑

사랑 음 사랑 음 엄마 아리랑

아리 아리랑 아라리요 쓰리쓰리랑 아라리요

우리 엄마 사랑은 아리랑 엄마 아리랑

아 리 랑 아 리 랑

사랑 음 사랑 음

엄마 엄마

우리 어머니 아 리 랑

(에야디야 에헤라디야 디야 에야디야 에헤라디야디야

에야디야 에헤라디야 디야) 엄마 아리랑

홍지윤 올하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