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펜트하우스도 어느덧 종영이 다가오네요. 처음 볼 때 16부작인 줄 알았는데 21부작이라서 너무 행복합니다. 그래도 앞으로 다음 주면 펜트하우스 도 끝이 나네요. 어제 펜트하우스 18회 를 놓쳐서 재방송 보려고 알아보던 중 SBS 방송편성표 통해서 SBS 온에어로 무료로 다시 보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잘 나가는 예능 동상이몽까지 결방하게 만든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 재방송 다시보기 SBS 방송편성표 인물관계도 SBS 온에어 스마트폰 다시보기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펜트하우스 재방송 다시보기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불가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첫 방송부터 11.1%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펜트하우스 18회 에서는 24% 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방송을 하면 할수록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으며 현재는 2020년 최고의 드라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SBS 펜트하우스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펜트하우스 19회 예고편이 나오며 프로그램 소개, 다시보기, 클립 영상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19회 에서는 '민설아 내 딸이야!!' 이지아, 핏빛 복수 시작이라는 제목으로 짤막한 예고편 영상이 나오네요.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펜트하우스 출연진들의 인물관계도 입니다. 펜트하우스 재방송 다시보기 를 하시는 분들이나 등장인물에 대한 이해도를 위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펜트하우스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편성표

네이버 같은 포털 검색창에 펜트하우스라고 검색하시면 드라마 펜트하우스 정보가 나오는데요. 상단에 편성정보를 클릭하시면 SBS, DRAMACUBE, SBS플러스, SKY, 드라마 H 채널에서 회차별 재방송 시간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시 인기 있는 드라마라 그런지 많은 채널에서 펜트하우스 재방송 을 하고 있습니다.

 

SBS 온에어 펜트하우스 무료 다시보기

만약 아이들 키우느라 집에 TV가 없으시거나, 월요일 화요일 10시인데 밖에 대중교통으로 이동 중이신 분들도 펜트하우스 본방을 챙겨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 SBS 제공하는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SBS 온에어는 노트북, 컴퓨터, 스마트폰 으로도 SBS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온에어 버튼을 클릭해서 펜트하우스 무료 다시보기 를 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보실 수 있는데요. 다만 로그인 전에는 미리보기만 지원하고 로그인 후에 일반화질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SBS 온에어 바로가기 모바일 홈페이지도 지원하고 있으니 스마트폰으로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역시 별도의 어플 설치 없이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혹시나 펜트하우스 본방을 놓치셨어도 방송편성표를 참고해서 SBS 온에어를 통해 다시보기 를 하시면 됩니다. 점점 결말이 궁금해지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입니다. 지금까지 SBS 펜트하우스 재방송 다시보기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