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인 임영웅 님이 이젠 나만 믿어요 를 지난 토요일 12월 26일에 음악중심 에 출연해서 불렀습니다. 혹시나 못 보신 임영웅 팬들을 위해 음악중심 임영웅 방송분 다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020년에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출연하였으며, 모바일 인기투표 1회 차 ~ 4회 차, 6회 차 총 5주간 1위를 기록하고 마지막 대국민 실시간 문자투표에서도 최다 득표로 1위를 차지하며 최종 미스터트롯 진 을 차지하였죠. 2020년 미스터트롯에 출연하여 우승한 후 길고 길었던 무명 생활을 청산하고 가요계와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 후 트로트라는 범주를 넘어서 다양한 장르의 곡을 발표하고 있는 임영웅 가수입니다.

 

 

음악중심 임영웅 방송분 다시 보기

12월 26일 토요일 음악중심 방송에서 임영웅 가수님이 MBC 음악중심에 등장해서 "이젠 나만 믿어요"를 부르며 팬들의 가슴에 또 한 번의 감동을 주었습니다.

임영웅 님이 아이돌만 나오는 공중파 음악방송에도 출연하실 줄 몰랐네요. 그런데 신곡 받고 첫 공개할 때 복장과 거의 흡사한데 제가 이거 풀방 송을 못 봤거든요. 아마도 예전에 방송되었던 녹화 분 다시 틀어준 건가 봅니다. 

 

김이나 작사가님이 이 정도로 심금을 울리는 가사를 쓸지 몰랐네요. 물론 그 가사를 노래로 전달하는 임영웅 가수님도 대단하지만 가사 한 구절 한 구절이 너무 와 닿습니다.

 

"걷다가 지치면 내가 그대를 안고 어디든 갈게, 이젠 나만 믿어요"

조영수 작곡가는 "나도 이 곡을 금방 썼고, 작사가 김이나 씨도 일사천리로 가사를 써서 신기했다"며 "그래서 노래가 잘 되겠다는 좋은 예감이 들었다. 열심히 부르기만 해라" 고 했었죠. 

 

음악중심 네이버 TV 임영웅 - 이젠 나만 믿어요 다시듣기

네이버 TV에서 쇼! 음악중심 12월 26일 임영웅 가수가 부른 이젠 나만 믿어요 를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노래 가사 하나하나가 감정에 와 닿을 정도로 전달이 잘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렇게 편하고 쉽게 부르는데 어째 저리 잘 부르는지 신기할 정도입니다.

 

쇼! 음악중심 20년 12월 26일 임영웅 - 이젠 나만 믿어요 바로가기

 

이젠 나만 믿어요 가사

 

무얼 믿은 걸까 부족했던 내게서

나조차 못 믿던 내게 여태 머문 사람

무얼 봤던 걸까 가진 것도 없던 내게

무작정 내 손을 잡아 날 이끈 사람

 

최고였어

그대 눈 속에 비친 내 모습

이제는 내게서 그댈 비춰줄게

 

궂은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그댄 편히 걸어가요

걷다가 지치면

내가 그대를 안고 어디든 갈게

이제나만 믿어요

 

나만 두고 가던, 나만 스쳐 간 행운이 모여

그대가 되어서 내게 와준 거야

궂은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그댄 편히 걸어가요

걷다가 지치면

내가 그대를 안고 어디든 갈게

이제 나만 믿어요

 

나의 마지막 주인공이 되어

다시 누구 앞에서도 그대는 고개 숙이지 마요

내가 보지 못했던 홀로 고단했던 시간

고맙고 미안해요 사랑해요

 

이 세상은

우리를 두고 오랜 장난을 했고

우린 속지 않은 거야

이제 울지 마요

좋을 땐 밤새도록 맘껏 웃어요

전부 그대 거니까

그대는 걱정 말아요

이제 나만 믿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