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JTBC JTBC2 JTBC4 뭉쳐야찬다 다시보기 방송편성표 재방송 편성표  JTBC 온에어 바로가기

축구 좋아하시나요? 저는 정말 좋아합니다. 주말에는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 경기를 새벽에 일어나서 웬만해선 챙겨보고 손흥민 선수뿐만 아니라 해외축구 리그를 관심 있게 보고 있었는데요. 작년부터 뭉쳐야 찬다 라는 축구 예능 프로그램이 하더라고요. 어쩌다 보니 매주 챙겨보는 예능이 되었습니다. 시간대가 변경되고 채널 싸움을 조금 하긴 하지만 만약에 못 보게 되는 경우에는 방송 편성표를 확인해서 JTBC 온에어 서비스에 접속해서 재방송으로 보고 있어요. 오늘은 JTBC 뭉쳐야 찬다 재방송 다시보기 방송편성표 재방송 편성표 JTBC 온에어 바로가기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뭉쳐야 찬다

JTBC 뭉쳐야찬다 다시보기

패키지여행으로 현실 공감을 이끌었던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이 이번에 대한민국의 심장을 뛰게 한 스포츠 영웅들과 뭉쳤다! 야구, 농구, 배구, 씨름, 테니스, 마라톤 등 스포츠 역사에 획을 그은 전설의 스타들이 인생 처음 '축구'라는 낯선 세계를 만난다면? 대한민국을 뒤흔든 전설의 승부사들의 새로운 도전! 그리고, 이들을 전두 지휘하게 된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역 안정환 감독! 전설들의 조기축구팀 '안정환호'는 축구라는 신세계에서도 과연, 자신들의 클래스를 유지할 수 있을까? 내로라하는 대한민국 스포츠 일인자들이 전국 축구 고수와의 대결을 통해 조기 축구계 전설로 거듭나기까지! 불타는 승부욕, 실패와 좌절, 값진 승리의 순간이 함께 할 스포츠 레전드들의 성장 스토리.

JTBC 뭉쳐야찬다

JTBC 에서 2019년 6월 13일부터 방송하는 뭉쳐야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입니다. 전설의 스포츠 영웅들을 한데 모아서 조기축구팀을 이뤄서 축구 동호회, 동네 축구팀, 유명 축구팀과 대결하는 콘셉트의 예능 방송입니다. 팀명은 감독인 안정환의 제안으로 어쩌다 FC로 결정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어쩌다 다들 여기 와서 축구를 하고 있냐고...

 

JTBC 뭉쳐야 찬다 어쩌다 FC 선수단 및 스폰서

어쩌다FC 엠블럼

어쩌다FC 는 감독인 안정환의 제안으로 결정되었는데요. 구단 형태는 조기 축구단이며 창단일은 2019년 6월 13일입니다. 연고지는 명목상으로는 서울특별시 마포구인데, 사실상 경기도 파주시입니다. 홈구장은 현재 재단법인 용인시축구센터입니다. 감독은 안정환이며, 주장은 이형택입니다. 구단주로는 손석희 JTBC 사장이며, 단장으로는 성치경 뭉쳐야 찬다 CP입니다.

13화에서 스폰서가 생겼는데, 금호타이어와 종근당이 뭉쳐야 찬다를 스폰하면서 유니폼에 상표가 붙었습니다. 안정환 감독의 말에 따르면 금호타이어에서 훈련용 타이어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26화에서부터는 MG 새마을금고도 제작 지원하면서 광고가 삽입되었고, 입간판도 생겼습니다. 27화부터 금호타이어 상표가 MG 새마을금고로 교체된 걸로 보아서는 메인스폰 서가 교체되었습니다. 2020년 초부터 유니폼 및 선수용품을 2XU의 물품을 사용하면서 금호타이어의 빈자리를 2XU 가 채운 듯합니다.

JTBC 뭉쳐야 찬다 재방송 다시보기

JTBC 뭉쳐야 찬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하시면 뭉쳐야 찬다 예고편을 미리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다시보기 메뉴에서 VOD를 구매하셔서 다시 보실 수도 있고, 명장면 클립 메뉴에서 지난 회차분의 이슈가 됐었던 명장면이나 방송에 나오지 않았던 미공개 영상도 보실 수 있습니다.

 

JTBC 뭉쳐야 찬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뭉쳐야찬다 홈페이지

JTBC JTBC2 JTBC4 방송편성표 및 재방송 편성표

JTBC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 메뉴에 방송편성표 메뉴가 있습니다. 마우스만 살짝 올리시면 각 채널명이 나오는데요. 이중 찾고자 하는 방송편성표 채널을 클릭하시면 해당 채널의 방송편성표 가 나옵니다. 각 채널별로 방송편성표가 다르게 나오네요. 

왼쪽부터 JTBC JTBC2 JTBC4 방송 편성표

JTBC 뭉쳐야 찬다 재방송 편성표

뭉쳐야 찬다가 언제 하는지 찾으려면 각 채널 방송편성표를 다 따로 들어가야 되고, 스크롤 내려서 하나하나 찾으려니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잘 보이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같은 포털사이트에서 뭉쳐야 찬다 를 검색하시면 뭉쳐야 찬다 방송에 관한 기본정보가 나오는데요. 편성정보를 클릭하시면 뭉쳐야 찬다 가 어느 채널에서 언제 하는지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네이버 뭉쳐야 찬다 기본정보
네이버 뭉쳐야 찬다 편성정보

생각보다 재방송 시간이 많지 않아서 아쉽네요. 그래도 하루에 한 번씩은 재방송을 해주니 꼭 놓친 회차는 꼭 챙겨봐야 할 것 같습니다.

JTBC 온에어 바로가기

JTBC 뭉쳐야 찬다 는 TV 뿐만 아니라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바로 JTBC 온에어 바로가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우측 상단에 온에어를 클릭하시면 JTBC 채널을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회원가입 후 로그인만 하시면 바로 시청 가능하신데요.

JTBC 온에어
JTBC 온에어

JTBC 모바일 홈페이지 온에어 바로가기

모바일 홈페이지도 지원하고 있으니 스마트폰으로도 JTBC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JTBC 채널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역시 모바일 홈페이지도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회원가입 후에 로그인하시면 시청 가능합니다. 좌측 상단에 三 을 누르신 후에 나오는 메뉴에서 온에어를 클릭하신 후 시청하시면 됩니다.

JTBC 모바일 온에어

 

JTBC NOW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회원가입하기 싫고 로그인 하기는 귀찮으신 분들은 JTBC NOW 앱을 다운로드하시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시청 가능합니다.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신 후 앱을 실행하시면 되는데요. 좌측 상단에 있는 三을 클릭하면 메뉴 화면이 나옵니다. 

JTBC NOW

 

메뉴 화면 중 온에어 버튼을 클릭하시고 재생을 의미하는 삼각형 ▷ 을 클릭하시면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무료로 JTBC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JTBC NOW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