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스트롯2 가 어느덧 4주째 를 끝내며 본선 팀 미션도 끝이 났습니다. 반전과 이 변의 대서사시를 써내며 미스트롯2 최고 시청률 30.2% 를 기록하며 여전히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의 최강자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 팀 미션에서 진을 차지한 황우림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아이돌부 최초로 진(眞) 을 차지했기 때문입니다.

 

미스트롯2 황우림

 

미스트롯2 아이돌부 황우림 나이 소속사 과거

황우림 가수님의 나이는 1996년생입니다. 데뷔는 JYP 공채 8기 1등 출신이며, 이 후에 클리어 컴퍼니 소속사로 변경 후 2015년 플레이백으로 데뷔했습니다. 그 뒤 오디엔터테인먼트에 소속중인 핑크레이디 팀의 보컬을 맞고 있습니다. 현재는 핑크 레이디 멤버들과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핑크레이디 - 갓걸

 

미스트롯2 황우림 아이돌부 '장르별 팀미션 - 진(眞)'

 

아직 미스트롯2 4회 다시보기 못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미스트롯2 4회 재방송 다시보기 210107 (Ft. TV조선 방송편성표)

 

 

아이돌부 홍지윤과 허찬미 그리고 김사은과 함께 '미운 사내' 로 무대를 꾸민 황우림은 기본기 탄탄한 춤 실력과 숨겨온 가창력을 뽐내며 마스터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마스터들이 '잘한다' 를 연발하며 환호성을 이끌어내며 본인이 가진 실력을 제대로 보여줬는데요.

느낌좋지윤 - 황우림

 

모든 경연이 끝나고 진 발표를 하는 순간, 아이돌부 황우림이 호명되었습니다. 쟁쟁한 실력자들 사이에서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자, 믿기지 않는다는 듯 얼굴을 깜사며 무대 중앙으로 나섰고, 이를 지켜본 아이돌부 멤버들은 내가 다 눈물이 난다며 자신의 일인 듯 기뻐하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고 짜릿했던 '장르별 팀미션'에 대파란을 일으킨 영광의 진(進)이 된 황우림은

 

"일단 너무 떨리고, 진을 놓치지 않게 더 열심히 하고 발전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야심찬 각오를 들어내며 다음 라운드에 대한 기대감을 불타오르게 하였습니다.

 

티비조선 미스트롯2 황우림

 

 

미스트롯2 '느낌좋지윤 - 미운사내' 다시보기 / 가사

미스트롯2 '느낌좋지윤 - 미운사내' 다시보기

 

미운 사내

순잔힌 여자의 가슴에다
돌을던진 사내야 떠나버릴 사람이라면
사랑한다 말을 왜 했나 활짝핀 꽃처럼
웃던 얼굴이 웬일인지 요즈음 우울해졌네
순잔한 내 가슴에 돌을 던진 사내야
미운사내 미운사내 얄미운 사내야
순진한 여자의 가슴에다
돌을던진 사내야 떠나버릴 사람이라면
사랑한다 말을 왜 했나 활짝핀 꽃처럼
웃던 얼굴이 웬일인지 요즈음 우울해졌네
순진한 내 가슴에 돌을 던진 사내야
미운사내 미운사내 얄미운 사내야
미운사내 미운사내 얄미운 사내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