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조선 아내의 맛 재방송 다시보기 210112

1월 12일 화요일 10시 에 방영하는 '아내의 맛' 프로그램 131회 방송에서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과 남편 이원조 국제변호사가 출연했습니다. 지난주에는 나경원 전 의원과 남편 그리고 딸이 출연했는데 이번에는 박영선 장관이 출연했습니다.

 

아내의 맛 다시보기

 

홍현희 제이쓴 두 번째 자가격리 마치고 컴백

홍현희 는 첫 번째 자가격리 해제 후 일주일 만에 다시 자가격리에 들어갔는데요, 격리 일상 원초 그대로를 방송에서 공개했습니다. 자가 격리 경력자가 전하는 시간 보내기 노하우를 방송에서 보여줬습니다. 소파에 앉아 셀프로 디스코 팡팡을 타는 등 자가 격리 시간 보내기 노하우를 전했습니다.

홍현희 2번째 자가격리

조카에게 줄 선물로 산 장난감 자동차를 타고 티비에 바다를 배경으로 드라이브를 떠나기도 했습니다. 생일을 맞은 제이쓴을 위해 랜선 생일파티 상을 차렸고 영상통화로 생일상을 받은 제이쓴은 감격에 겨워 뭉클함을 내비치는 모습이었습니다.

 

 

박영선 장관과 남편 이원조 국제변호사 출연

어젯밤 방송에서는 '일주일 내내 24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바쁜 장관으로서의 삶이 펼쳐지며, 여기에 남편의 외조로 받는 아내의 사람까지 박영선의 다양한 면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미용실을 찾아가 머리손질을 받는 와중에도 박영선은 일에서 손을 놓지 못하였고, 남편인 이원조가 빵과 김밥을 사들고 찾아왔습니다.

현직 장관 아내의 맛

일일 매니저로 변신한 남편 이원조가 운전하는 차 안에서 두 사람은 임영웅의 노래 보랏빛 엽서를 흥얼거리며 이동했습니다. 특히 이원조 변호사가 임영웅의 '찐팬'이라고 밝혔으며, 미스터트롯 방송 때부터 투표했다며 뿌듯해했습니다. 이를 보는 박영선 장관은 '남편이 임영웅을 너무 좋아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거침없는 로맨스

박영선 장관은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했는데요, 프러포즈는 남편이 먼저 했으며, '자신은 무뚝뚝하고 결혼을 왜 하나 이런 주의였다'라고 밝혔습니다. 남편이 잘 챙겨준다며 '감사하게 생각한다'라고 고백했습니다.

박영선 장관 부부와 홍현희 부부뿐만 아니라 정동원 임동형 트롯 둥이 들과 현재의 아내의 맛을 만든 함소원 진화 부부도 방송에서 훈훈함과 귀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트롯둥이 와 함소원 부부

 

뽕숭아학당 34회 재방송 다시보기 210113 (Ft. TV조선 방송편성표)

 

 

TV조선 방송편성표

티브이조선 방송편성표 바로가기 를 통해서 아내의 맛 재방송 시간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TV조선 방송편성표 바로가기

 

하지만 TV조선 방송편성표 에서 아내의 맛 재방송 시간을 바로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네이버 같은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아내의 맛 131회 재방송 시간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아내의 맛을 입력하시고 편성정보를 클릭하면 회차와 재방송 시간이 나오는데 많은 채널에서 재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아내의 맛 131회 재방송 시간 은 1월 14일 목요일 오후 4시, 1월 16일 토요일 오후 3시 20분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TV조선 홈페이지 온에어 를 통해서 TV 없이 스마트폰으로 실시간으로 재방송 시청도 가능합니다.

TV조선 방송편성표 온에어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