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스트롯2 5회 재방송 다시보기 (ft. TV조선 방송편성표)

미스트롯2 5회가 1월 14일 저녁 10시에 방영되었습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이 무려 31.4% 전국 29.8%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미스트롯2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5주 연속 지상파와 비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주간 예능을 올킬하며 또다시 트로트 오디션 원조의 위엄을 보여줬습니다.

 

 

미스트롯2 5회 에서는 본선 2라운드 '일대일 데스매치' 에서 불꽃 튀는 치열한 경쟁을 보여줬습니다. 미스트롯2 에서 선공개한 어마어마한 대진인 진선대전인데요. 홍지윤 이 윤태화 를 지목해서 성사된 대결입니다. 이미 대진표를 본 마스터들은 사실상 결승전이라며 왜 이렇게 붙여놨냐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첫 번째 데스매치 강혜연 VS 나비

 

미스트롯2 강혜연 의 모든 것

 

 

첫 번째 데스매치 경기는 강혜연 과 나비 입니다. 강혜연이 "이제 몸도 무거우실 텐데 집에서 편하게 미스트롯2 보시면서 트둥이 태교에 전념하세요" 라며 도발했습니다. 강혜연 은 '김지애 - 물레야' 를 선곡하여 깜찍한 댄스와 함께 열창했습니다. 이어서 나비는 '김수희 - 못 잊겠어요' 를 선곡하여 애절하게 부르며 마스터들을 흡족하게 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한 점 차로 패하였습니다.

 

 

두 번째 데스매치 별사랑 VS 김사은

 

 

두 번째 데스매치는 별사랑 과 김사은 입니다. 별사랑은 '이수진 - 한방에 훅' 이라는 곡을 선곡했는데, 마지막 연습 날 발목 부상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리듬체조 댄스를 선보이며 마스터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김사은은 '혜은이 - 진짜 진짜 좋아해(심수봉 ver.)' 을 선곡하며 남편 슈퍼주니어 성민의 지원을 받았지만 심사위원은 만장일치로 별사랑에게 손을 들어주었습니다.

 

 

세 번째 데스매치 임서원 VS 김태연

 

 

세 번째 데스매치는 임서원 과 김태연 입니다. "눈 딱 감고 찍었는데 태연이가 나왔어요." 라며 김태연 을 고른 이유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김태연 은 "기분이 너무 나빠, 이 악물고 연습했다" 며 솔직하게 얘기했습니다. 임서원은 '한혜진 - 너는 내 남자' 를 선택해 화려한 치어리딩 퍼포먼스에도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으로 호평받았습니다.

 

 

이어서 참가자 중의 막내인 김태연 은 '이태호 - 간대요 글쎄' 를 부르며 나이가 믿기지 않는 빈티지 감성과 농익은 가창력을 자아내 마스터들의 탄성이 터지게 만들었습니다. 결국 마스터들은 만장일치로 김태연에게 손을 들어주었습니다.

김연지 VS 마리아, 주미 VS 공서원 , 김다현 VS 김수빈

씨야 출신인 김연지와 외국인 참가자 마리아가 네 번째 데스매치를 진행했습니다. 김연지는 '주현미 - 여인의 눈물' 을 본인의 약점이었던 트롯 창법을 제대로 폭발시켰고 장윤정 마스터에게 TOP5 에 들어갈 것 같다 는 극찬을 받았습니다. 이어서 마리아 는 '주현미 - 정말 좋았네' 를 열창하였습니다만 8대 3으로 아쉽게도 패배하였습니다.

 

 

다섯 번째 데스매치는 주미오 공소원이 각각 '안되나요' 와 '하이난 사랑'을 선곡하며 맞붙었습니다. 주미의 코믹댄스와 퍼포먼스 가득한 무대를 보여주며 9대 2로 승리했습니다. 여섯 번째 데스매치는 김다현과 김수빈의 절친 매치 대결이었는데요. 9대 2로 김다현이 승리를 했습니다.

 

사실상 결승전 무대 홍지윤 VS 윤태화

 

미스트롯2 홍지윤 엄마 아리랑 나이 소속사 과거

 

대전 상대를 고를 때 홍지윤은 윤태화를 선택하면서 "제가 왜 선입니까? 진을 뺏어오겠습니다" 라며 당찬 포부를 들어냈습니다. 하지만 윤태화는 패자부활전으로 "방금 올라와 기분이 안 좋은데 현역부로서 언니가 쓴 맛을 보여주겠다" 라며 응수했습니다.

 

 

무대에 들어가기 전에는 홍지윤이 "언니 패자부활전에서 올라오면 기분이 어때요? 전 그걸 못 해봐 가지고.." 라며 도발을 했습니다. 이에 윤태화는 "진도 해보고 패자부활전도 해봤지만 진이 좋긴 좋더라, 어떻게 하냐.. 너는 그 기분 못 느끼겠다" 며 맞불을 놨습니다.

 

 

홍지윤은 '남인수 - 추억의 소야곡' 을 부르며 탄탄한 가창력을 뽐냈고 윤태화는 '이미자 - 기러기 아빠' 를 부르며 탁월한 음정 컨트롤 능력을 뽐내 예선전 의 '진(眞)'의 위엄을 보여줬습니다. 결국에는 홍지윤이 윤태화에게 10 대 1의 큰 점수 차이로 패하였습니다.

정말 트롯 예능의 원조를 다시 한 번 보여준 방송이었습니다.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긴장감을 보여주고, 누구하나 탈락시키기 아쉬운 무대였던 것 같습니다. 다음주가 더욱 더 기다려 집니다.

 

 

미스트롯2 5회 티브이조선 방송편성표

 

미스트롯2 5회 티브이조선 방송편성표는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티브이조선 방송편성표 바로가기

 

티비조선 온에어를 통해 미스트롯2 5회 재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방송편성표 온에어 바로가기

 

미스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방송편성표 온에어 바로가기

어제 드디어 미스트롯2 가 방영되었습니다. TV조선에서 목요일 오후 10시에 미스트롯2 첫 방송을 했는데요. 시청률이 무려 28.6% 가 나왔다고 합니다. 트롯 오디션 방송은 나올 때마다 시청률이 어

study8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