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괴물 재방송 다시보기

드라마 괴물은 JTBC 에서 금요일, 토요일 저녁 11시에 방송하는 드라마 입니다. 이미 출연진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여진구와 신하균이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이미 배우들부터 연기의 괴물들이 등장하니 재미가 없을 수 없겠네요. 괴물은 심리 추적 스릴러로 만양에서 펼쳐지는 괴물 같은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고 합니다.

괴물 1회

 

 

 

 

 

"그 드라마"  펜트하우스2 재방송을 찾고 계시다면??? 펜트하우스2 재방송 다시보기 (ft. SBS 방송편성표)

 

펜트하우스2 재방송 다시보기 (ft. SBS 방송편성표)

펜트하우스2 재방송 다시보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 드라마 가 시즌2 로 돌아왔습니다. 지난해 하반기 최고의 시청률과 화제성을 만들어냈던 바로 그 드라마 펜트하우스 입니다. 방송시

study82.tistory.com

 

 

 

 

 

 

프로그램 정보

 

대한민국을 들었다 놨다 한 경찰 소재 영화, 드라마의 주인공들 대부분이 형사이듯 경찰의 꽃은 형사고, 형사의 꽃은 강력계라 한다. 그러나 경찰 인력의 70%는 지파(지구대 파출소)에 근무하고 오늘도 묵묵히 각종 잡무에 열일한다. 강력계는 강력 사건만 하고 교통계는 교통사고만 하고 경제팀은 경제사범만 잡지만 파출소에 근무하는 경찰은 그 모든 걸 다 해낸다.

 

살인 현장을 보존하고 교통사고 수습하는 최일선에서도 움직이며 빈집을 순찰하다 가끔은 숨은 경제범도 잡고 잃어버린 개 찾아줘, 노상 방뇨하는 사람에, 바바리 휘날리는 거리의 변태도 잡는다. 그들이 해결하는 각종 민원은 전공 불문 장르 불문이다. 그래서 파출소에 근무하는 경찰은 경찰계의 종합예술인이라 부른다.

 

한때 경찰의 꽃, 강력계 형사였던 한 남자가 있다. 몸과 마음에 치명적인 부상을 입고 경찰계의 종합예술인이 되어버린 그의 앞에 다시 살인이 시작되고, 지난 20년간 고요했던 마을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이 드라마는, 변두리에 떨어진 남자가 변두리에 남겨진 사람들과 괴물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이고 기다리는 사람들에게 가족을 찾아주기 위해 스스로 괴물이 되는 이야기이다.

 

방송시간 : JTBC 2021년 02우러 19일 ~ (금, 토) 오후 11:00

 

시청률 : 4.5% 2021년 02월 19일 닐슨코리아

 

 

 

프로그램 제작진

 

연출 심나연

 

극본 김수진

 

 

괴물 1회

서울 외곽, 문주시 만양읍. 단조로운 일상의 만양 파출소 내 유일한 또라이 경사 이동식(신하균), 그의 앞에 서울청 외사과 출신 엘리트 경위 한주원(여진구)이 나타난다. 달라도 너무 다른 동식과 주원은 서로 원치 않는 파트너가 되어 사사건건 완벽한 불협화음을 보여주는데…. 그런 그들 앞에 예기치 못한 시체가 나타난다.

 

 

 

괴물 1회 재방송 편성표

괴물 1회 재방송 편성표

 

 

 

 

 

괴물 재방송 다시보기

 

 

 

 

 

 

 

 

 

 

 

 

 

 

 

 

 

 

 

 

 

 

1) JTBC 홈페이지 괴물 재방송 다시보기

괴물 1회 JTBC 홈페이지

 

JTBC 홈페이지 바로가기 접속하시면 괴물 1회 재방송 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은 1,650원이입니다만, 드라마가 19세 미만 청소년 관람불가 이다보니 로그인 하셔야만 보실 수 있습니다. 

 

 

괴물 1회 재방송 다시보기 (jtbc.joins.com)

 

 

 

 

 

 

 

 

 

2) 네이버 시리즈온 괴물 재방송 다시보기

네이버 시리즈온 괴물 재방송 다시보기

 

네이버 시리즈 온 바로가기에 접속하시면 괴물 재방송 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회 당 1,650원에 구매하여 보실 수 있는데요, 구매하시고 7일동안은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온 - 괴물 다시보기 (naver.com)

 

 

 

 

 

 

 

 

 

3) JTBC 온에어 괴물 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온에어

JTBC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괴물 재방송 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편성표를 보시고 괴물이 하는시간에 맞춰서 JTBC 온에어 서비스에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JTBC 로그인을 하셔야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 밖에도 스마트기기나 노트북, 컴퓨터로도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JTBC 온에어 서비스 바로가기

 

온에어

다채로운 즐거움(Coloring Your World)

onair.jtbc.join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