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타벅스 페이스북에 새로운 소식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7월 28일 화요일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 세트가 여름 시즌을 맞아 다시 돌아온다고 합니다.

 

지난 3월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그 제품이 다시 돌아온다고 합니다. 

출처 - 스타벅스 페이스북

차가운음료를 컵에 담으면 색이 변하는 컬러체인징 효과가 발생하고 벤트 사이즈보다 큰 710ml  대용량 사이즈와 5세트의 알찬 구성이니 이번에도 조기 품절대란이 예상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스타벅스 리유저블컵인 만큼 환경호르몬 걱정없는  BPA Free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1인당 2개로 구매를 제한한다고 하니, 올해 봄 보다는 구매하기가 조금 수월하지 않을까(?) 라고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스타벅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

그래서 저는 스타벅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 재출시를 맞이해서 지난봄에 구입 후 아직까지 뜯지도 않은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 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지난 3월 오전 출근길에 커피한잔 사려고 동네 스타벅스 매장에 갔는데 정말 정말 운좋게 구매했었습니다.

 

 

구성은 파스텔톤의 플라스틱컵과 뚜껑, 빨대 총 5세트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박스에 보면 컬러 체인징 이라는 단어가 보입니다.

 

 

뒷면을 보시면 각 컵에 차가운 음료를 넣었을 때 변화 하는 색상이 적혀 있습니다.

컵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게 신기하기만 합니다.

 

 

상자를 개봉하니 컵과 뚜껑 빨대가 총 5세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컵안쪽에 "구매하신 제품은 차가운 음료용 입니다." 라고 적혀있는 메뉴얼이 있네요.

 

 

 - 차가운 음료를 넣으면 컵의 음료가 담긴 부분의 컬러가 변하는 제품입니다.

 - 가벼운 리유저블 콜드컵으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컬러 변경 효과 경과시간은 음료와 주변 온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같은 색상끼리 해보려고 했는데 노란색이 잘 안맞는 느낌입니다.

왜 노란색 뚜껑은 없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사실 5종류로 여러가지 색상조합을 하면 되는거라 크게 신경은 안씁니다.

스타벅스는 심플하게 박힌 로고가 더 이쁘께 보입니다.

 

 

집에 있는 얼음과 물 그리고 캡슐커피를 내려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래 사진 보이시나요? 이물질이 묻은게 아니라 컵 온도가 내려가니 색상이 점점 변하고 있었습니다.

민트색은 라즈베리 색상으로 변한다고 하는데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이시나요? 제가 사진이다보니 색감이 잘 안느껴지시겠지만 정말 라즈베리? 같은 붉은색이 되었습니다.

신기하네요. 그리고 기존에 쓰던 스텐레스 텀블러는 음료가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이 안되었는데,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은 음료가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이 되니 좋습니다.

음료도 즐기고 눈도 재밌어지고, 집에서 열심히 캡슐커피 내려먹어야 겠습니다.

 

 

스타벅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 의 사용기간은?

1개월 ~ 3개월 이라고 하던데 뜨거운물을 들이붓거나 깨지지 않는 이상 1년 정도는 사용하여도 외관상으로 별 문제 없다고 합니다. 어차피 한세트에 5개가 들어가 있으니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면 생각보다 더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 의 보냉력은?

아쉽게도 제품이 가진 특별한 보냉력은 없다고 합니다. 콜드컵이라해서 기능이 있겠지라고 생각했지만, 그냥 시원한 음료를 담아 마시는 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컬러체인징 리유저블 콜드컵 구매방법은?

2020년 7월28일 화요일부터 1인 2세트 구매제한이 있으니, 예전 3월보다는 구매 하기가 좀 더 수월하실듯(?) 합니다. 시간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시면 되겠죠?

 

리유저블 이다 보니 저렴하고 가볍고 컬러체인징까지 더해지다보니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제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모두 구매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내돈내산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도날드 해피밀 8월 미니언즈 득템!  (0) 2020.08.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