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맥도날드 해피밀 8월 미니언즈 득템!

 

어제 맥도날드에 햄버거 하나 사 먹으려고 갔는데, 해피밀 장난감이 미니언즈로 나왔습니다.

 

평소에 미니언즈를 좋아해서

 

예전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갔을 때 목에 미니언즈 팝콘을 걸고 다녔었죠.

 

예전에 리락쿠마, 슈퍼마리오 등등 나왔을 때도 딱히 사고 싶다란 생각은 안 들었는데

 

이번에 나온 미니언즈는 정말 가지고 싶었습니다.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에서 파는 미니언즈 팝콘 목걸이

 

이번 미니언즈는 예전과 다르게 골드버전(?)도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7월 30일에 18종, 8월 20일에 17종을 출시한다고 하네요~

선택은 불가능하고 랜덤 제공이라고 하던데 비닐에 숫자가 적혀있어서 주는 크루 마음인가 보네요.

 

주변에선 다들 골드 미니언을 노리는 것 같던데 저는 아무거나 나와도 좋겠네요~

출처-맥도날드홈페이지

 

맥도날드 홈페이지

행복을 배달하는 사람으로. 제가 어떤 마음으로 일하느냐에 따라 고객 분들이 느끼는 게 다를거라 생각했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 어쩔 수 없이 해야하니까 하는 것 보단 스스로 가치 있고 “�

www.mcdonalds.co.kr

치즈버거 + 감자 + 콜라 세트를 사서 설레는 마음에 집으로 왔습니다.

 

해피밀 상자도 빨간색이 아닌 미니언즈 상자네요. 

 

해피밀 상자의 다른 부분입니다.

 

해피밀 앱으로 박스의 스마일을 스캔하여 미니언을 만나보라고 되어있는데,

 

앱다운로드하기 귀찮고 목적은 미니언즈 피규어이기 때문에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자 안에 미니언즈가 들어있는 캡슐이 있습니다.

비닐 포장지에 10번이라고 적혀 있네요. 랜덤이라고 하지 않았나요?

 

캡슐에 눈이 하나면 안에 있는 미니언도 눈이 하나입니다.

 

저는 눈이 두 개인 캡슐이니 눈 두 개 미니언이 나오겠네요.

 

캡슐을 열어보았습니다.

 

어떤 미니언이 들어있을지 기대되네요.

 

두루마리 휴진가요? 휴지를 들고 있는 미니언이 나왔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햄버거를 냉장고에 넣어두더라도 몇 개 더 사 올걸 그랬습니다.

미니언즈 덕후를 위한 맥도날드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미니언즈를 사랑하는 분들은 어서 맥도날드로 달리세요~

 

이런 피규어들은 혼자 있는 것보다 최소 10개는 있어야 빛을 발하죠!

 

저도 꾸준히 모아야 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