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JTBC 싱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JTBC 방송편성표 온에어 바로가기

어느덧 5회까지 방송된 JTBC 싱어게인 입니다. 방송할 때마다 매번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는 현재 오디션 프로그램 중 미스트롯2 에 이어 제일 화재가 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죠. 저도 정말 재미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번 주 방송을 못 봐서 재방송 보는 방법을 찾아봤는데요. 오늘은 여러분들께 JTBC 싱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JTBC에서 방영한 싱어게인은 기존 재야의 묻혀있는 실력자들을 발굴해낸다는 기존의 오디션 개념과 다르게 부제로 "무명가수전"입니다. 원래 가수였지만 지금은 잊혀서 한 번 더 기회를 필요로 하는 가수들이나 기존의 오디션 프로그램처럼 재야의 실력자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방송시간은 월요일 오후 10:30분 JTBC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JTBC 싱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진행은 이승기가 맡았으며 심사위원으로는 유희열, 이선희, 김종진, 김이나, 규현, 선미, 이해리, 송민호이며 무명가수 총 71개 팀이 6개 조로 나누어서 경쟁을 하게 됩니다. 1라운드는 개인이 나와서 노래를 부르면 다음 라운드로 해당 가수의 노래를 더 듣고 싶으면 Again 버튼을 누를 수가 있습니다. 2라운는 2인 팀전이었는데, 두 팀 중 승리한 팀은 다음 라운드 진출하고, 탈락한 팀은 심사위원 회의를 한 후에 한 명이 탈락할지 두 명다 탈락할지 결정됩니다.

JTBC 싱어게인 홈페이지 바로가기에 접속하시면 71 팀 중 누가 합격하였고, 누가 탈락하였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직캠영상이나 명장면클립, 미리보기, 다시보기 등을 볼 수 있는데요.  시청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시청 소감 게시판도 있습니다. 시청소감은 아쉽게도 작성자와 제작진만 열람 가능한 게시물입니다.

JTBC 싱어게인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싱어게인 직캠 바로가기

JTBC 싱어게인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싱어게인 직캠은 현장에서 직접관람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내가 응원하는 N호 가수가 부른 영상을 현장에서 보는듯한 느낌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 10호가수가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 김광석" 불렀을 때 이상하게 눈물이 나더라구요. 전 10호가수님 팬입니다.

싱어게인 명장면 바로가기

싱어게인 명장면 바로가기는 회차별로 명장면 동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N호 가수의 방송영상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현재는 5회까지 방송되어 1회부터 ~ 5회까지 회차별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싱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싱어게인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왼쪽의 다시보기를 통해서 재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VOD로 다시보게 되면 회당 1,650원의 이용요금을 지불하고 구매하셔야만 볼 수 있기 때문에 방송 편성표를 확인한 후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시간에 맞춰서 다시보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JTBC 편성표 싱어게인 재방송 편성표 바로가기

JTBC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JTBC 편성표 사이트를 통해 보고 싶은 방송이 언제 편성이 되어 있는지 확인 후에 온에어로 방송시간대에 맞춰서 접속하시게 되면 무료로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JTBC 방송편성표 페이지에서는 JTBC에서 방영하는 모든 프로그램들이 다 나와 있기 때문에 싱어게인만 찾기 어렵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싱어게인 재방송' 이라고 검색 하시면 편성정보가 나옵니다. 

JTBC, JTBC2, JTBC4, 디스커버리 채널에서도 싱어게인이 재방송되니 찾아보시고 편한시간대에 맞춰서 온에어에 접속하시면 무료로 재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JTBC 싱어게인 모바일 다시보기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JTBC를 검색하게 되면 JTBC NOW 어플이 나오는데요. JTBC NOW 어플을 설치해줍니다.

어플을 설치하면 JTBC NOW 어플의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으며, JTBC NOW 온에어를 통해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JTBC NOW 어플의 가장 큰 장점은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방송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상으로 JTBC 싱어게인 다시보기 JTBC 싱어게인 재방송 다시보기 JTBC 방송편성표 방송시간 온에어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좋아하는 싱어게인 본방사수를 못했을 경우에 다시 보고 싶었는데, 제가 알아본 방법을 여러분들께 공유하고자 포스팅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고, 코로나 19로 힘든 이 시국이지만 다들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