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채널A 에서 방영 중인 나는 몸신이다 자주 보시나요? 저는 한 번씩 재방송이나 유튜브에서 짧은 영상으로 자주 보다가 저와 관련된 건강정보는 전체 영상으로 다시보기 하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찾아본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재방송 다시보기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다시보기

어느덧 312회 까지 방송한 나는 몸신이다 입니다. 312회 는 탈모의 시그널부터 집에서도 쉽게 진단할 수 있는 자가진단법까지 전문 주치의가 나오셔서 탈모에 관한 모든 것을 알아본다고 합니다. 저도 탈모에 관심이 많은 사람 중 한명이라 312회는 끝까지 다 챙겨봤네요.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재방송 다시보기

신통방통 잘 먹는 사람을 식신! 출연했다 하면 빵빵 터뜨리는 사람을 예능신이라 한다면 바야흐로 몸신의 시대가 왔다. 남다른 호기심과 연구정신으로 무장, 좋다는 건 다 해보고 괜찮다는 곳은 다 찾아다니면서 급기야 웬만한 의사 못지않은 자신만의 특급 비책을 갖게 된 사람들!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할 건강 정보다 잘못된 속설을 바로잡을 정확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몸신>의 이름으로 도전한다. 자칭 타칭 건강 전무가들이 소개하는 건강비책을 안방에서 마주하다 보면 누구라도 몸신이 될 수 있다!라고 프로그램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프로그램 소개

요즘 사람들은 건강에 참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예전보다 나는 몸신이다 같은 건강 프로그램이 많이 늘었고,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저도 면역력 관련해서 한 번씩 챙겨봤거든요. 그래서 한번씩 제가 관심 있지만 못 본 방송이 있으면 정말 아쉽더라고요. 현직 의사나 약사 분들이 직접 나오셔서 건강에 대한 여러 가지 내용들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는 방송이더라고요.

나는 몸신이다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방송보기 / 프로그램 소개 / 주치의 정보 / 몸신 비책 / 내가 바로 몸신 등 여러 가지 메뉴로 구성이 되어있고, 하단에는 추천 콘텐츠로 짧은 광고와 함께 방송에서 나왔던 다이어트 비결, 전신 스트레칭, 난소 지키는 한큐 주스 등 몸신에서 중요하게 다뤘던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채널A 나는 몸신이다 홈페이지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재방송 방송편성표

네이버 같은 포털 검색창에 나는 몸신이다 라고 검색하시면 채널A 에서 방송 중인 나는 몸신이다 정보가 나오는데요. 상단에 편성정보를 클릭하시면 채널A / 채널A플러스 / 헬스메디 TV / 쿠키건강 TV / YTN LIFE / YTN 사이언스 채널에서 재방송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에 관한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건강 관련 전문 채널에서 재방송을 주로 하고 있네요.

 

채널A 온에어 나는 몸신이다 무료 다시보기

만약 아이들 키우느라 집에 TV가 없으시거나, 화요일 본방사수를 못하셨다면 나는 몸신이다 재방송을 채널A 온에어 서비스로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채널A 온에어는 채널A 홈페이지 바로가기 에 접속하셔서 노트북, 컴퓨터, 스마트폰으로도 채널A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채널A 홈페이지 바로가기

채널A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우측 상단에 온에어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채널A TV 시청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보실 수 있는데요.

채널A 온에어 바로가기 모바일 홈페이지도 지원하고 있으니 스마트폰으로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역시 별도의 어플 설치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혹시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본방을 놓치셨어도 방송편성표 참고해서 채널A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다시보기 하시면 됩니다. 나는 몸신이다 보시고 건강 챙기셔서 2021년도 건강한 한 해 보내시길 바랄게요. 이상으로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재방송 다시보기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