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 법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해외여행을 못 가는 요즘, 제주도로 발길이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1주일 연장에, 전국 2단계로 격상하면서 제주도를 향하던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다시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줄어들길 바라면서, 저도 11월에 제주도로 여행계획을 세웠는데요.  올해 소멸되는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있어서 사용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지금부터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 법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예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 법 (제주도 왕복 항공권 예약하기)

 


■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하려면 먼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대한항공

 

www.koreanair.com

 

■ 로그인하셔서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사실 저는 대한항공 아니 비행기를 많이 타보진 않았습니다. 6만마일리지 있는것도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신용카드를 사용했기 때문이죠. 

 

■ 내 보유마일리지를 확인했으니 상단 메뉴에 마일리지 사용을 클릭해서 항공권을 예매해봅시다.

보너스 항공권은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좌석승급 보너스는 마일리지를 사용해서 이코노미에서 프레스티지석은 승급가능하며, 이코노미에서 퍼스트로 업그레이드는 불가능합니다.

(단, 이코노미 좌석은 정상결제된 항공권에 한하여 좌석승급이 가능하며, 50% 이상 할인된 항공권이나, 기타 좌석승급 이 불가능한 조건으로 판매된 항공권은 제외됩니다.) 

 

■ 보너스 항공권을 클릭해서 접속하면, 항공권 예매창이 나옵니다.

   - 편도/왕복/다구간여정 중 선택

   - 출발/도착지/일자 선택

   - 일반석/프레스티지석 중 선택

   - 개인할인 (국가유공자, 장애인 등 할인대상자는 공항세 할인이 적용됩니다.) 선택

   - 항공편 조회

 

 

■ 유의사항 팝업창이 뜨는데요, 승객 및 항공사 직원의 안전을 위하여 식사 시를 제외하고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예방을 위해 필히 마스크를 챙겨야 겠습니다.

 

■ 왕복 탑승시간을 선택하시면 우측에 항공운임이 나옵니다.

왕복 1만마일리지에, 유류할증료/세금이 8천원이 나오네요. 마일리지와 내돈 8000원만 있으면 제주도 왕복항공권이 생깁니다. 어느시간이든 마일리지는 동일하네요.

 

■탑승객 정보에 탑승객,연락처 정보가 본인의 정보와 맞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 마지막으로 결제하면 끝입니다.

결제방법에는 신용카드, 간편결제(페이코, 카카오페이 등), 실시간 계좌이체, 해외신용카드 등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 결제가 완료되면 홈페이지 상단에 나의 예약 버튼을 클릭하시면 예약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 법과 마일리지로 제주도 왕복 항공권을 예매해 봤습니다. 비수기라서 그런지 왕복 마일리지 1만점에 현금8천원만 내면 제주도를 왕복으로 다녀올 수 있으니 기분이 좋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여행도 쉽게 못가고, 어디 다니기도 불안하지만 모두들 같이 노력해서 백신이 나오기전까지 예방수칙 철저히 지키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