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맥알바 맥도날드 크루 지원방법

코로나19 로 인해 대학교 강의들이 대부분 온라인수업으로 대체가 되다보니,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학생들이 많아졌습니다. 그 중 맥알바 즉 맥도날드 아르바이트 에 지원하는 친구들을 많이 봤습니다. 맥도날드 아르바이트의 장점이라면 일주일단위로 스케줄 조정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내가 급한 일이 생겨서 일을 못하게 됐어도 다른 대체자가 상시대기 되어있어 빈자리를 채울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대부분의 맥도날드 매장은 크루들을 상시모집 합니다. 맥알바 는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맥알바 홈페이지에서 서류지원이 가능하고 1차서류 심사가 합격되면 매장에서 면접보는 형태로 아르바이트를 뽑습니다. 지금부터 맥알바 맥도날드 지원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맥알바 맥도날드 크루 지원하기

1) 포털 검색창에 맥알바 라고 검색하시거나 맥알바 홈페이지에 접속

 

McDonald's Crew

맥도날드 가족에게는 많은 복지혜택이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

www.mcalba.co.kr

네이버 검색 - 맥알바

 

2) 우측상단에 회원가입 버튼 클릭

3)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동의

 

4) 회원가입 (사진등록 필수)

 

5) 상단 지원하기 탭에 지역정보 검색 클릭

 

6) 자기가 아르바이트를 지원할 지역을 클릭

 

7) 검색결과에서 자기가 원하는 지점을 클릭

8) 매장정보가 나오는데 라이더, 크루 중 선택해서 채용정보 클릭

 

9) 클릭해서 접속하시면 자격요건, 채용절차, 복지혜택, 급여조건, 업무내용 및 업무시간 등에 대해서 상세하게 적혀있습니다.

 

맥알바 맥도날드 크루 의 장점이라면 역시 시간 조절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제일 하단으로 내리면 지원하기 버튼이 있는데 클릭하시면 됩니다.

 

** 보건증이 있으면 빠르게 채용 된다고 하니 보건증 먼저 발급받아 놓으면 좋겠죠??**

  >> 보건증 발급받는 방법 알아보기 <<

 

보건증 발급 방법

보건증 발급 방법 이번에는 보건증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사회복지시설, 식품관련시설, 요식업에 아르바이트나 직원으로 일을 하기 위해서는 건강진단결과서(보건증)가 꼭 필요

study82.tistory.com

 

10) 지원하기 버튼을 누르면 팝업창이 뜨고 매장정보와 지원동기 및 경력에 대해서 사실대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지원하게 되면 매장에서 채용담당 매니저가 검토 후 면접 일정을 잡기 위해 전화가 옵니다. 면접시간은 매장마다 다르며, 편안한 분위기에 진행됩니다.

 

 

근무 가능한 기간과 시간, 하고 싶은 업무, 거주지(야간근무) 등에 대해서 질문하고 가져와야할 서류들과 유니폼 사이즈 등을 물어봅니다. 그리고 합격은 전화로 추후 통보를 한다고 합니다.

맥알바 맥도날드 아르바이트 지원절차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당연히 지켜야될 야간시급, 주휴수당 안챙겨주는 아르바이트도 많은데 맥알바 맥도날드 아르바이트 는 15시간 근무시 주휴수당, 22시 이후 야간시급도 잘 챙겨주고 4시간마다 30분 휴무를 준수한다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포스팅대로 따라하셔서 꼭 합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